본문 바로가기



윈도우 & PC

이지어드민 쇼핑몰 오픈마켓 재고관리 프로그램, 중소 대기업용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출시

온라인 쇼핑몰 운영, 여러 채널을 관리하다 보면 머리가 아프죠? 상품, 주문, 고객, 마케팅... 각 채널마다 따로 관리해야 하는 번거로움까지 신경 써야 할 일이 너무 많습니다. 

이런 복잡하고 어려운 오픈마켓 관리를 쉽고 편리하게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서비스가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입니다. 대표적으로 '이지어드민'을 꼽을 수 있으며, 무려 20년간 전 세계 16개 국가에서 7,800 이상의 사용자들로부터 검증을 받은 국내 최고의 온오프라인 솔루션이기도 합니다.

국내 주요 쇼핑몰 포함 100곳 이상과 시스템 연동되며, 수많은 판매처의 주문을 원스톱 처리하고 스마트한 재고관리와, 오프라인 매장 관리에 풀필먼트 서비스까지 안적적으로 제공해온 이지어드민에서, 온라인으로 판매 채널을 확장하고자 하는 대기업과 중견기업을 위한 엔터프라이즈 버전인 '이지엔터프라이즈'을 새롭게 출시하여 소식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대기업이나 중견기업의 경우 기업 규모가 큰 만큼 처리되는 주문의 물량도 상상을 초월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대용량 처리도 안정적으로 커버해 줄 서비스가 이지엔터프라이즈입니다. 어떤 서비스인지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1. WHY 이지엔터프라이즈!

쇼핑몰 관리는 왜 이지엔터프라이즈여야 할까요? 이미 이지어드민은 지난 20년 동안 일반 고객사부터 수많은 대기업과 중견기업 등 엔터프라이즈 고객사와 함께 일하며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왔고, 이름만 들어도 알 수 있는 주요 고객사로부터 최고의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으로 선택받고 인정받아 왔습니다.

고객사의 기업 특성과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20년간의 수많은 사례와 경험은 이지어드민의 자산이라 할 수 있으며, 이는 7,800 이상의 고객사와 590개 오프라인 가맹점, 410개의 제휴 물류센터 및 7조 6천억 이상의 연간 판매 거래 규모의 수치가 증명합니다.

2. 탁월한 안정성

 

대기업이나 중견기업에서 사용하는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은 규모에 걸맞은 탁월한 안정성이 보장되어야 합니다.

이지엔터프라이즈는 20년 동안 고객 자료 누출 같은 보안 사고가 전혀 없었을 정도로 검증된 보안을 제공하며, 이벤트나 행사로 인해 상상을 초월하는 주문 물량 폭주 같은 대용량 데이터도 배송 사고 없이 빠르고 안정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기술과 노하우를 보장하기 때문에 믿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맞충형 전문 컨설팅

규모가 큰 기업이라도 오프라인 위주로 사업을 진행하다가 온라인으로 채널을 확장하게 되면 다양한 시행착오를 겪기 마련인데요, 이지엔터프라이즈를 도입하면 맞춤형 전문 컨설팅을 통해 이런 시행착오를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경험이 풍부한 숙련된 컨설턴트를 통해 1:1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여 운영 노하우를 공유 받을 수 있고, 담당자의 퇴사 등으로 인한 결손 인원이 발생하더라도 정기 교육이나 상시적인 온오프 Q&A 등으로 업무 공백 없이 정상화할 수 있습니다.

4. 풍부한 레거시 연동 경험

 

20년간 축적된 노하우를 통한 풍부한 레거시 연동 경험은 기존 시스템과의 원활한 통합을 보장합니다.

온라인 사업을 다각화하기 위해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을 도입하고 싶어도 기존 시스템과 연동에 따른 중단이나 데이터 손실 위험 같은 이슈로 인해 도입을 포기하는 경우도 많은데, 이런 위험은 최소화하고 기존 데이터와 프로세스를 보존하면서 새로운 기능과 기술을 효율적으로 통합할 수 있게 해줍니다.

대기업, 중견기업 엔터프라이즈 고객사로서 오픈마켓 통합관리를 위한 쇼핑몰 통합 솔루션 도입을 고민하고 있다면, 먼저 기업 규모에 맞는 서비스를 지원하는지 먼저 체크해 보셔야 합니다.

이지엔터프라이즈는 안정적인 솔루션 제공과 대형 고객사에 맞는 충분한 레퍼런스 및 레거시 시스템 연동, 전담 컨설팅 조작과 신속 정확한 고객 응대 등, 반드시 갖추어야 할 필수 요구 조건을 모두 충족하고 있어 타사 대비 높은 경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출시 기념 이벤트

이지엔터프라이즈 프로그램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15일의 무료 사용기간 외에 300만 원 상당의 초기 세팅비와 200만 원 상당의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2024년 6월 말까지 20개사를 선착순 모집 중이며, 선정된 20개 기업은 상담 및 세팅비와 컨설팅비 무료 사용권 혜택이 제공되니 도입을 고려 중이라면 바로 신청하시고 상담받아 보기 바랍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주문 원스톱 처리 및 스마트 재고관리와 탁월한 안정성, 풍부한 레거시 경험 등 20년간 고객사에게 검증된 기술과 노하우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해온,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서비스 '이지엔터프라이즈'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온라인으로 판매 채널을 확장하고자 하는 대기업과 중견기업이라면, 성공적인 온라인 비즈니스 파트너로 이지엔터프라이즈와 함께 해보는 건 어떨까요!

6월 말까지 선착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무료 사용 신청과 함께 좀 더 자세한 상담을 원하신다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본 포스팅은 핌즈(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