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어드민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쇼핑몰 재고관리 프로그램과 오픈마켓 관리까지
오늘날 많은 업체들이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에서 판매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런 환경에서 다양한 판매 채널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것은 굉장히 복잡하고 어려운 일입니다.
때문에 일정 규모 이상의 업체에서는 대부분 쇼핑몰 통합 관리 시스템을 도입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판매 데이터를 중앙에서 관리하고, 재고를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하며, 판매 채널 간의 일관성을 유지할 수 있어,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고 운영 효율성을 높이며 비용을 절감하는 데 도움을 주기 때문입니다.
이지어드민을 추천하는 이유!
1. 20년간 축적한 레퍼런스
이지어드민은 20년간 수많은 사용자들과 함께 성장하며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온오프라인 쇼핑몰 운영의 성공을 위한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주문 관리부터 고객 서비스, 쇼핑몰 재고관리 및 오픈마켓 관리를 포함해 물류까지, 쇼핑몰 운영의 전반적인 과정을 단 한 번의 로그인으로 간편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렇게 20여년간 고객사의 특성과 니즈를 깊이 이해하고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여 성공적인 온오프라인 쇼핑몰 운영을 지원한 결과는, 전세계 17개 국가에서 사용하고 있으며 7,800여 고객사, 590개 오프라인 가맹점, 410개 제휴 물류센터, 7조 6천억 이상의 연간 거래 규모라는 수치를 통해 증명되었습니다.
2. 실 사용자 경험을 통한 만족도 증명
하우스바이하우스
이지어드민은 판매와 쇼핑몰 재고관리 등의 복잡함을 줄이고, 고객 클레임을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로, 이미 많은 사업자들이 운영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있으며 자신의 경험을 통해 만족도를 증명하고 있습니다.
신규 브랜드 매출이 매년 퀀텀점프하는 비결로 이지어드민을 꼽은 '하우스바이하우스' 대표의 경우, 인터뷰에서 개별 온라인 판매처마다 엑셀로 송장을 등록하고 교환 및 반품도 택배사 사이트를 통해서 일일이 체크해야 하는 번거롭고 복잡한 과정과, 클레임이 발생했을 때 메모장으로 관리하다보니 놓치는 부분이 생기고 재고관리에도 힘든었던 어려움을 공유하였습니다.
이런 문제 인식 속에 이지어드민을 도입한 후에는, 수많은 거래처의 입출고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어 판매와 쇼핑몰 재고관리가 편리해졌으며, 바로 이력도 확인할 수 있어 고객 클레임에 대처도 빨라져 회사와 고객 모두 만족도가 높아졌다고 합니다.
또한, 자동 송장 등록 같은 모든 업무를 전산화하여 불필요한 업무 대신 고객관리와 판매 촉진 같은 본연의 업무에 집중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힙니다.
퍼플코퍼레이션
두 번째 퍼플코퍼레이션의 대표는 물류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중 자동화 할 시스템을 찾다가 이지어드민을 알게되었다고 합니다.
가장 먼저 만족스러웠던 부분으로 맞춤 교육 제공을 꼽았습니다. 담당 매니저님이 직접 여러번 방문해서 사용 방법을 충분히 교육해주고, 어려운 기능은 반복해서 이해가 될때까지 알려주는 점에 대해 만족해 하였습니다.
또, 자동으로 사은품을 적용할 수 있어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할 수 있는 점이나, 쿠팡 로켓 배송 작업시에도 주문서만 업로드하면 라벨을 손쉽게 출력할 수 있어서 시간도 훨씬 절약할 수 있게 된 점도 장점으로 꼽았습니다.
3. 도입하면 뭐가 좋아질까?
앞서 기업 사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었듯이 다양한 업무 편의성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사업 초기 단계에서는 엑셀과 같은 기본적인 도구를 이용하여 오픈 마켓 관리와 재고를 관리하는 것이 충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비즈니스가 성장하고 일일 출고량이 증가하면서 고객 응대 업무가 많아질수록, 이러한 수작업 도구들은 한계에 부딪히게 됩니다. 이러한 단계에서 비즈니스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으로 '이지어드민'을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기존에 엑셀로 관리하던 각종 온라인 판매처의 송장 번호 등록, 교환 및 반품 처리 등을 택배사 사이트를 방문하지 않고도 손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또, 주문 수집부터 택배사 송장 출력, 판매처 송장 입력까지 모든 주문 처리 과정을 자동화하여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통합 재고관리 기능을 통해 입고, 출고, 배송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하며, 자체 검수 시스템을 통해 잠재적인 오배송 문제를 사전에 예방할 수 있습니다.
이지어드민은 고객 클레임 관리, 상담 게시판 운영과 같은 고객 서비스 관련 업무를 'C/S 통합 운영' 기능을 통해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상품별, 판매처별 매출과 정산 통계 자료를 원하는 형식으로 쉽게 받아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 판매처나 택배사에 일일이 접속하여 관리할 필요 없이 플랫폼 내에서 모든 관리 작업을 완료할 수 있게 해, 복잡한 업무를 간소화하고 시간을 절약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또한, 100곳 이상의 국내 주요 쇼핑몰과의 시스템 연동을 지원하며, 판매처 게시판 통합 서비스, 오프라인 매장 관리, 실시간 채팅 상담, 풀필먼트 서비스 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런 종합적인 기능들 덕분에 사업자는 불필요한 수작업에서 벗어나 판매 촉진과 고객 관리와 같은 핵심 업무에 더 많은 시간과 노력을 할애할 수 있게 됩니다. 때문에, 쇼핑몰 운영을 한층 더 체계적이고 전문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고객사의 비즈니스 환경과 요구에 맞춰 다양한 요금 체계를 마련해 두었습니다. 비즈니스의 규모와 특성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스탠다드, 베이직, 프리미엄, 플래티넘, 프레지던트 등의 다양한 버전을 제공하고 있어, 각 회사가 자신의 상황에 가장 적합한 요금제를 선택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지어드민을 통해 기업의 비즈니스 요구에 맞는 솔루션을 경험하고 싶으시다면, 15일간 무료로 체험해 보시고 결정하세요. 그리고,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면 추가로 15일간 최대 30일까지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체험 기간 동안 유선 및 방문 상담을 비롯해 맞춤형 시스템 설정과 교육까지 포함된 전반적인 과정을 관리받으며, 이 솔루션의 혜택을 직접 확인하실 수 있으니 관심있는 기업이라면 부담 없이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대기업과 중견기업을 위한 '이지엔터프라이즈'
쇼핑몰 재고관리 프로그램과 오픈마켓 관리 서비스인 '이지어드민'이 일반 중소 규모의 고객사가 대상이라면, 판매 채널 확장을 원하는 엔터프라이즈 버전인 '이지엔터프라이즈'는 대기업과 중견기업들에게 최적의 솔루션이라 할 수 있습니다.
20년 이상의 경험과 검증된 보안을 바탕으로, 기업 규모에 맞는 대용량 데이터 처리도 안정적으로 지원합니다.
또, 분산 시스템 기반으로 기업 규모에 맞는 빠른 처리 속도를 제공하며, 경험이 풍부한 전담 컨설턴트의 1:1 맞춤 컨설팅과 기존 시스템 연동도 지원하여 고객사의 성공적인 온오프라인 쇼핑몰 운영을 안정적으로 지원합니다.
마치며...
이지어드민을 사용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혜택은 단순한 시간 절약 이상입니다. 비즈니스의 모든 측면에서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으며 이미 많은 업체들의 사용자 경험과 실제 성공 사례를 통해 그 효과를 입증하고 있어 더욱 믿을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의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키고 경쟁력 있는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고 싶다면, 모든 쇼핑몰 운영자에게 이지어드민은 강력하고 효율적인 도구가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본 포스팅은 핌즈(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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