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과 환상의 나라... 일본 도쿄 디즈니랜드, 디즈니씨는 일본 가면 꼭 가야 하는 곳 중 한 곳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하지만 현실은 기다림의 연속일 수 있습니다.
기다림이야 어쩔 수 없지만 미리 준비한다면 조금은 줄일 수 있습니다. 티켓 구입부터가 기다림이 될 수 있는데요,
현장에서 직접 구입할 수도 있지만 바로 입장할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도쿄 디즈니랜드 패스트패스를 구입은 것인데요,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일본 디즈니랜드 입장권 패스트패스로 구입하기
일본 도쿄 디즈니랜드나 디즈니씨를 입장하기 위해서는 국내 놀이공원처럼 입장권을 구입하셔야 하는데요, 여행 전에 미리 도쿄 디즈니랜드 패스트패스를 구입해두시면 기다림 없이 편리하게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셔야 하고 회원가입은 카카오톡이나 페이스북으로 회원가입하시면 편합니다.
금액 확인하고 "예약" 버튼으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예약할 날짜와 구입 수량을 입력하고 "장바구니"나 "바로 예약"으로 구입합니다.
마지막으로 결제 전 여행자 정보인 영문 이름, 연락처, 이메일 등을 입력하고, 신용카드나 페이팔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결제 전 한가지 팁을 추가로 드리면 인터넷에 찾아보면 할인 쿠폰 코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폰 사용하기에서 해당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추가 할인도 가능합니다.
필자의 경우 10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 원이 할인되는 코드를 입력하여 할인받았습니다.
결제까지 완료하시면 잠시 후에 이메일로 일본 도쿄 디즈니랜드 입장권 E 티켓이 도착합니다. 해당 PDF 파일을 열어서 출력 후 반드 시 가져가셔야 합니다.
그리고, 출력물은 A4용지 규격에 정확히 맞아야 하며 PDF 파일을 수정하거나 사이즈 조정은 안됩니다.
마지막으로 해당 도쿄 디즈니랜드 패스트패스는 도쿄 디즈니씨와 디즈니랜드 둘 중 한 곳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요일 휴일이라 사람이 너무 많긴 했지만 날씨가 너무 좋아서 즐거움이 더한 여행이었던 것 같습니다. A4 출력물 입장권은 4등분으로 접어서 디즈니랜드 패스트패드로 탈것들을 미리 예약해 두시기 바랍니다.
아침에 일찍 가서 가장 타고 싶은 거 하나 예약하고, 2시간 정도 후에 다른 기구를 예약하시면 하루에 두 개 정도는 기다림 없이 탈 수 있을 것입니다.
마치며...
한국에서 Klook 사이트를 통해 미리 예약하고 간 덕분에 일본 도쿄 디즈니랜드 입장이 훨씬 편해졌습니다. 일본 도쿄디즈니씨나 디즈니랜드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미리 예약하시고, 기다림 없이 빠르게 입장하여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본 리뷰는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