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난히도 추웠던 겨울이 가고 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날씨가 좋아지니 야외활동 하시는 분들이 늘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날씨가 풀려 캠핑이나 야간에 자전거 주행을 즐기시는 분들도 많아질 텐데요, 가정이나 야외에서 사용하기 좋을 휴대용 LED 손전등 미리미리 준비해두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 추천해 드립니다.
휴대용 LED 손전등 추천 자네스 WT518
알루미늄 합금으로 된 자네스 WT518은 손에 쥐었을 때 약간의 묵직한 무게감이 느껴지고, 손에 쥐기에 그립감도 좋아 다양한 용도로 사용하기에 좋을 만한 제품입니다.
작동은 측면에 위치한 흰색의 버튼을 눌러 작동시킵니다. 최대 1000 LM의 밝기를 가지고 있어, 어두운 야간에 야외에서 사용하기에 충분한 밝기를 가지고 있으며, 가정에서 구석진 곳에 떨어진 물건을 찾기에도 좋습니다.
앞부분에는 LED 전구를 통해 불빛이 나오는데, 빛은 3가지 모드 밝기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밝게 / 약하게 / 깜빡거리게 할 수 있는데, 전원 버튼을 한 번씩 누를 때마다 변경됩니다.
또한, 불빛을 멀리 퍼지게 하거나 한곳에 모아 볼 수도 있습니다. 전구 부분을 잡고 앞으로 잡아당기면 불빛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구성품은 자네스 WT518 본품 1개와 usb 충전 케이블이 전부입니다. 충전방식이기 때문에 충전 단자에 연결하여 충전할 수 있지만, 배터리는 내장되어 있지 않습니다. 반드시 별도로 구매하여야 한다는 점 기억해두셔야 합니다.
배터리의 경우 일반적인 배터리는 아니며, "18650 배터리"로 아래 링크에서 함께 구입하셔도 되고, 네이버에서 검색해도 몇천 원에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마치며...
가정이나 자전거, 캠핑 등 야외에서 어두운 곳을 밝게 비춰줄 휴대용 LED 손전등 자네스 WT518의 추천 리뷰였습니다.
[ 이 글은 뱅굿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