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카메라&영상

제품 사진 촬영을 위한 미니스튜디오 포토박스 해외직구 개봉 후기


제품 사진 촬영을 어떻게 하면 잘 할 수 있을까? 고민하시는 분들 많으실 겁니다. 저 역시도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수 많은 방법들을 찾고 다양한 방법들을 시도해봤는데 잘 안되더라고요. 그래서 예전부터 미니스튜디오를 구입해야하나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좋은 기회가 되어 드디어 사용해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해외직구 업체인 뱅굿에서 제공받은 제품인데요, 개봉 후기를 통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접고, 펴기 쉽고 휴대성 좋은 포토박스 "PULUZ PU5040"

PULUZ PU5040는 펼쳤을 때 40cm × 40cm × 40cm의 정육면체로 꽤 큰 포토박스 입니다. 부피가 커야 가능한 많은 제품을 찍을수 있는데, 제가 기대했던 크기라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한가지 아쉬운 부분은 사소한 부분에 신경을 써줬으면하는 부분인데요, 제품 전면에 부착된 문구들이 개봉과 동시에 떨어져 있는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A자가 있어야할것 같은데, 보이지도 않네요. 


구성품은 photography light box × 1, LED 라이트 보드 × 2, 배경지(검정,흰색,오렌지) × 3, 부드러운 천 × 2, US 전원 공급 장치 × 1 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US 전원 공급 장치는 빛의 밝기를 최대 5500루멘까지 설정할 수 있으며, 다이얼을 돌려 조절합니다. 내부 반사판은 통하여 빛을 고르게 비추기 때문에 그림자를 최소화할수 있습니다.



조립 방법은 먼저 전체를 펼친 후에 순서에 맞게 접어 주면 완성됩니다. 테두리 부분이 찍찍이 형태로 되어있어 모양대로 접어주는 것만으로 조립(?)이 완료됩니다.



퀄리티 높은 제품 사진 촬영이 가능한 가정용 미니스튜디오

제품 사진 촬영은 정면에서도 가능하지만, 윗면에서도 촬영할 수 있기 때문에 만족할 만한 구도나 퀄리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방 40cm의 큰 크기라 이런 키보드도 들어갈 정도로 내부가 넓습니다. 물론 이런 키보드는 한 화면에 들어오게 촬영하기는 힘들겠죠!


보관하거나 다른 곳에서 촬영을 위해 휴대해야 할 경우에는 간단히 접어서 보관 할 수 있어 정말 좋습니다. 공간도 많이 차지 하지 않고 촬영해야할 때만 꺼내서 쓰면되기 때문이죠!


현재 사용중인 몇가지 제품들을 촬영해봤습니다. 크기만 줄인 보정 전 사진임에도 만족할 만한 퀄리티를 보여줍니다. 



마치며...

해외직구 사이트인 뱅굿닷컴(https://goo.gl/ArF7cB)에서 구입할 수 있는, 제품 사진 촬영용 미니스튜디오 40cm "PULUZ PU5040" 의 개봉 후기를 살펴봤는데요, 블로그나 쇼핑몰을 운영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좋은 제품이 될것 같습니다. 


[ 본 리뷰는 뱅굿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