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더 넓고 쾌적하며 제대로 쉴 수 있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새 집으로 이사한 지 보름 정도 되어가고 있습니다. 아직 완벽히 갖춰지지 않았지만 한 가지를 제외하면 대부분 완성되어 갑니다. 마지막 완성의 퍼즐은 거실 공간과 잘 어울릴만한 예쁜 안마의자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이것 때문에 일부러 소파도 작은 사이즈를 선택하였을 정도인데, 어떤 제품을 놓을지 아직도 고민하고 있습니다.
여러 제품을 알아보던 중 너무 예쁜 디자인으로 한눈에 들어온 코웨이 페블체어를 알게 되었고,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곳이 사무실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어 BEREX 디지로그 쇼룸에 가서 확인해 보기로 하였습니다. BEREX는 코웨이의 BED&RELAX를 통합하는 브랜드로 온전한 휴식을 넘어 그 이상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한다고 합니다.
누구에게나 열려있는 BEREX 쇼룸
이번에 신한은행과 코웨이에서 전사 파트너십을 맺고 연 BEREX 디지로그 쇼룸인데요. 위치는 시청역 9번 출구 나오면 바로 좌측'신한은행 디지로그브랜치 서소문점'에 위치해 있는데, 지하철역 출구 바로 옆이라 찾기도 쉽고 접근성도 굉장히 용이합니다.
안마의자의 디자인과 기능을 체험하는 단순 공간으로 알고 방문했는데, 1층 쇼룸에 들어서니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공간이 잘 꾸며져 있었습니다. 참고로, 팝업 쇼룸 운영은 2023.11.07(화) ~ 2023.11.28(화)까지 진행되며 시간은 은행 영업시간과 동일하게 평일 9AM ~ 4PM까지이니, 방문하실 분들은 일정과 시간 기억해 주세요. (다만, 11월 16일은 대학수학능력시험으로 운영 시간이 10AM~5PM으로 변경되어 운영된다는 점도 참고해주세요.)
이번 코웨이 팝업 쇼룸은 1층에 오픈된 체험 공간과 2층 프라이빗 체험존으로 되어 있으며, 직접 체험하고 스탬프를 모으면 꽝 없는 100% 당첨 경품 이벤트 공간 등 다채롭게 꾸며져 있었습니다. 그런데, BEREX 페블체어 체험과 함께 은행 내부를 보니 일반 영업점과는 많이 다른 미래적인 모습이었습니다. 알고 보니 신한은행 플래그십 스토어인 디지로그 브랜치는 디지털에 특화 한 미래형 은행이라고 하더라고요.
실제로 매장 곳곳에 처음 보는 새로운 공간들을 많이 볼 수 있었는데, 디지털 원형 테이블의 화면을 직접 터치하면 MBTI 기반 개인 맞춤 금융 상품을 추천받을 수도 있고, 모니터 화면을 보면서 상담받을 수 있는 화상 상담 창구인 Digital Desk도 볼 수 있었습니다. 여기가 은행이 맞나 싶을 정도로 새로운 경험이었습니다.
DP된 예쁜 안마의자 코웨이 페블체어가 기존 디지로그 은행 업무 공간과 잘 어우러져 있었는데요, 보통 안마의자 하면 잘 아시겠지만 크고 투박하다는 느낌인 반면, 페블체어의 경우 감각적인 디자인과 색상까지 인터넷에서 사진으로 봤던 것보다 훨씬 더 예쁘고 고급스러웠습니다. 그래서 더 끌렸던 것 같고 디자인 만으로도 당장 거실에 놓고 싶을 정도였습니다.
쇼룸에 꾸며진 안마의자의 모습이 매력적이지 않나요? 파스텔 톤의 부드럽고 은은한 색상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다양한 인테리어에서도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저희 집 거실도 패브릭 원단 소파라 굉장히 잘 어울릴 것 같더라고요.
색상도 다양해 헤이지 블루, 샌드 베이지, 테라코타 핑크, 미스틱 그레이 등 총 4가지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설명을 들으면서 직접 사용해 봤는데, 예쁜 디자인만큼이나 안마 성능도 굉장히 우수했습니다. 3D 안마 모듈이 탑재된 프리미엄 안마 시스템이 적용되어, 상하좌우뿐 아니라 앞뒤로도 7cm까지 움직여 정교한 입체 안마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굉장히 시원하기도 했고 온열 기능도 있어서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피로가 확 풀리면서 졸리기까지 했습니다.
안마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때는 헤드레스트와 방석을 놓고 일반 리클라이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다리까지 편안하게 올릴 수 있는 전용 오토만까지 이용하면 정말 편안하게 쉴 수 있습니다.
촬영하고 직접 체험하는 동안 은행에 내방한 고객분들이 직접 체험하시는 모습도 볼 수 있었는데요, 꼭 은행 업무가 아니더라도 근처 직장인 분들이라면 점심시간이나 자투리 시간에 잠시 들러 피로도 풀고 힐링하는 체험 공간으로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조작부는 우측 바디에 빌트인 되어 있으며 손이 닿는 곳에 위치해 있어 쉽게 조작할 수 있고, 전원을 켜면 자동으로 체형을 분석해 어깨 위치를 감지해 사용자 맞춤으로 안마를 제공합니다.
프리미엄 안마의자라 그런지 디테일부터 소재까지 굉장히 고급스럽게 잘 만들어졌습니다. 또한, 설정한 기능들은 내부에 탑재된 블루투스 스피커를 통해 음성으로 안내해 주며, 쉬면서 몰입할 수 있도록 스마트폰 연동을 통해 좋아하는 음악을 실행할 수 있는 편의성도 갖추고 있습니다.
충전 방식이라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편의성이 높았는데요, 완충은 대략 3시간 정도이고 15분씩 4번 (최대 1시간) 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00% 당첨 이벤트 도전~!
BEREX 디지로그 쇼룸에 방문하시면 프리미엄 안마 서비스뿐 아니라 이벤트에 참여하고 100% 당첨되는 다양한 경품도 득템 할 수 있습니다. 스탬프 이벤트는 2가지 체험에 참여하고 도장을 받으면 되는데, 첫 번째 도장은 비렉스 페블체어를 5분 이상 체험해 보는 것입니다. 그리고, 두 번째는 스마트폰에 QR코드 인식 후 간단한 서베이에 참여하면 경품 추첨의 기회가 제공됩니다.
필자도 스탬프를 모두 모아 직접 참여해 봤습니다. 프로모터분의 도움을 받아 참여했는데 룸스프레이에 당첨되었고, 함께 참여한 지인은 V&A 뷰티 제품을 뽑으셨어요. 참고로, SNS 이벤트도 있는데 방문 후기를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3만 원권 기프티콘(10명)도 받을 수 있습니다.
독립 체험 공간에 더더욱 프라이빗하게
1층 체험존 외에도 2층에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나만의 힐링 체험을 할 수 있도록 꾸며져 있었어요, 어떤 곳인지 알아보기 위해 이동하는 계단 곳곳에 액자형 디스플레이와 빔프로젝터 등으로 비렉스 페블체어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층 프라이빗 공간에는 간단하게 체험할 수 있는 1층과 다르게 독립된 공간에서 좀 더 편하게 휴식하고 힐링 할 수 있었는데, A 룸과 B 룸 2개의 공간으로 운영되고 있었습니다.
2층 역시 은행 상담 공간과 조화롭게 잘 꾸며져 있었으며 1층과는 또 다른 느낌이었습니다. 프라이빗한 공간이란 그런지 더 편안하게 느껴졌으며, 은행 상담 순서를 기다리는 동안 앉아서 휴식하면 지루하지 않고 좋겠더라고요.
실제로 2층에서는 좀 더 많은 시간 조작부도 직접 제어해 보고 다양한 안마 코스를 변경해가면서 집중 케어 받을 수 있었습니다.
마치며...
곡선형의 릴렉스 체어 디자인과 고급스럽고 세련된 컬러는 인테리어 오브제로도 손색없으며, 강력한 프리미엄 안마 시스템과 온열 기능으로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어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신한은행 플래그십 스토어인 디지로그 브랜치 공간과 잘 어우러지는 비렉스 페블체어 체험은 굉장히 신선한 경험이었는데요, 운영되는 기간 동안 아내와 함께 와서 한 번 더 체험해 보게 될 것 같습니다.
공간을 아름답게 해주고 편안함까지 경험할 수 있는 예쁜 안마의자가 필요하시다면, BEREX 팝업 쇼룸에서 직접 경험해 보시고 이벤트 경품에 당첨되는 혜택까지 가져가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