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급 빼고 다 오르는 요즘, 식당에서도 밥 값이 너무 올라 메뉴 고르는데 한 번 더 고민하게 되고, 버스나 지하철 같은 대중교통 비용도 줄줄이 인상되어 내릴 때 인상된 비용이 눈에 보이니 좀 더 허리띠를 졸라 매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럴 때는 아끼는 것이 정답이지만 무조건 줄일 수는 없으니 리워드 앱이나 앱테크 등으로 절약하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은 택시 탈 때마다 적립되고 배차 실패에도 보상받을 수 있는 알뜰택시 티머니GO 온다택시로 앱테크하고 절약하는 꿀팁 하나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렇게 퍼주면 남는 게 있나!?
배차 실패에도 보상?!
택시비도 기본요금이 많이 올라서 웬만해선 다른 교통수단을 이용하지만, 어쩔 수 없이 이용해야 할 때는 탈 때마다 비용이 너무 아깝다는 생각을 하게 되는 것은 사실입니다. 저와 같은 생각을 갖고 있다면 일단 티머니GO 온다택시를 설치하세요! 어차피 이용해야 할 택시라면 그게 가장 이득이거든요. 왜 그런지 살펴보겠습니다.
퇴근 시간대 강남 등 번화가에서 택시 잡기 너무 힘들죠! 회식이라도 하면 버스도 지하철도 끊기고 집에 갈 방법이 막막한데, 배차 실패는 계속 뜨고 답답하기만 합니다.
하지만, 온다택시는 혹시 배차에 실패하게 되더라도 조금이나마 위로받을 수 있도록 특별한 보상을 제공합니다. 업계 최초라고 하는데 호출 후 배차 실패하면 1,000 마일리지를 보상해 줍니다. 그런데 여기서 끝이 아니에요, 무려 3번까지 최대 3,000 마일리지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배차 실패 보상 프로모션 참여 방법은 간단해요. 티머니 GO 앱 가입 후 온다택시에서 목적지를 입력한 후 자동 결제로 호출을 진행합니다.
보통은 바로 이용하면 되겠지만 만약 배차가 실패하게 되면 마일리지로 바로 적립됩니다. 참고로, 이 프로모션은 별도 안내 시까지 진행되며 언제 종료될지 모르니 빨리 참여해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타면 돈 번다고?!
온다택시를 이용해야 할 이유는 배차 실패 보상뿐 아니라 택시를 타면 받을 수 있는 혜택이 또 있기 때문입니다. 타사 앱들의 경우 적립 혜택이 2%에서 많아야 5% 정도 수준인데, 무려 10%씩이나 마일리지로 적립해 줍니다. 택시를 타면 적립으로 혜택, 못 타면 배차 실패로 또 한 번, 완전 혜자로운 앱입니다.
적립 받는 방법은 목적지 설정 후 자동 결제로 호출하여 탑승하고 도착지에 하차하면, 결제 금액의 10%만큼 즉시 적립이 완료됩니다. 일정 기간이 지나야 주고 뭐 이런 번거로움 없이 바로 지급돼요.
결제 금액이 10,000원이면 1,000원을 적립해 준다는 건데 이렇게 퍼 줘도 남는 게 있는지 모르겠지만, 이용자 입장에서는 완전 땡큐죠! 이제 다른 택시앱은 못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적립된 마일리지는 나중에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반드시 자동 결제를 선택해 주셔야만 적립됩니다.
신규 가입자라면 더 큰 혜택이~
온다택시를 처음 이용하는 분들 아직 많으시겠죠! 그렇다면 신규 가입하시고 타세요! 택시비를 최대 5,000원까지 50%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신규 가입자의 50% 할인의 경우 호출 전 자동 결제 선택 + 할인 쿠폰을 선택하면 적용받을 수 있으며, 호출하기 버튼 누르기 전에 최종 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목적지 하차 후에 할인 금액만큼 차감되어 자동으로 결제가 됩니다. 참고로, 쿠폰은 신규 가입 일로부터 30일 이내 사용하셔야 하니 알아두세요.
평소 사무실에서 택시를 이용 하면 비용이 15,000원 조금 넘게 발생합니다. 필자의 상황을 놓고 계산해 보면, 첫 이용의 경우는 5천 원 할인되니 1만 원에 탑승할 수 있고, 이후 10%씩 적립되면 13,500원에 이용하게 되는 것이니 타사에서 최대로 5% 적립으로 계산하더라도 14,250원이니 차이가 크죠!
거기에 혹시 배차 실패가 한 건이라도 있으면 추가로 1천 원씩 최대 3천 원까지 적립되니 이용하지 않을 이유를 찾기 힘듭니다.
마치며...
평상시 택시를 잘 이용하는 편은 아니지만 너무 늦은 시간이라 대중교통을 이용하지 못하거나 많이 돌아가야 하는 경우에는 어쩔 수 없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평소에는 앱 사용 없이 그냥 카드로 결제했었는데, 탈 때마다 10% 적립에 배차에 실패하더라도 최대 3000원까지 보상받을 수 있으니 정말 이득이네요. 앞으로는 알뜰택시 앱인 티머니GO 온다택시를 이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저처럼 알뜰하게 택시 이용하실 분들은 아래 앱부터 설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본 포스팅은 티머니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