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최근 3년 만에 새로운 스마트밴드 갤럭시핏3를 출시하였습니다. 가성비 끝판왕이라는 소식에 출시되자마자 완판 행진을 이어갈 정도로 인기가 있었고, 필자 역시 아들이 사용할 스마트밴드 용도로 운이 좋게 당일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디스플레이 및 측면 테두리까지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몇 년째 새로운 디바이스를 구매할 때마다 찾는 브랜드인 힐링쉴드에서 새롭게 출시한 GFC 시리즈 풀커버 액정보호 강화유리 케이스를 선택하였습니다.
이번 제품은 기기의 측면을 풀커버하여 보호하는 것은 물론이고, 전면에는 액정 강화유리를 적용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는 점에서 더 특별한데요, 어떤 제품인지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GalaxyFit3 스펙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갤럭시핏3 스마트밴드는 전작에 비해 약 45% 커진 화면으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가벼운 무게와 알루미늄 바디 채용으로 내구성까지 더욱 강화된 것이 특징입니다.
다양한 피트니스 기능을 지원하여 100종류 이상의 운동 데이터를 기록할 수 있고, 가벼운 무게로 수면 시에도 착용하는데 불편함이 없어 수면 모니터링이나 스트레스 측정 등 건강 모니터링 용도로 최적의 성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응급 상황이 발생했을 때 낙상감지와 긴급 SOS 기능을 시리즈 최초로 추가되기도 하였습니다.
한번 충전으로 최대 13일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넉넉한 배터리 타임으로 기존 워치 제품에서 경험할 수 있었던 충전에 대한 불편함도 해소하여 더욱 인기가 높다는 생각입니다.
혹시 배터리가 부족하더라도 단 30분만 충전하면 최대 65%까지 급속 충전되기 때문에 더 이상 배터리 고민은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힐링쉴드 GFC 시리즈 강화유리 케이스
갤럭시핏3 출시와 함께 새롭게 선보인 힐링쉴드 풀커버 강화유리 Fit3 GFC 케이스는, 애플과 삼성 등 플래그십 워치류 모델 전용 케이스로 출시된 시리즈이기도 하며 손쉬운 채결 방식과 뛰어난 내구성을 가진 것이 특징입니다.
색상도 블랙, 스톤, 핑크, 투명 등 총 4가지로 사용자의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컬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별한 구성품이라고 할 것 없이 측면을 보호할 수 있는 풀커버 갤럭시핏3 케이스에 일체형으로 된 강화유리 보호필름과 먼지제거용 스티커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단단한 하드 타입의 PC 소재와 9H 강화유리 소재를 적용하였기 때문에 4면 테두리는 물론이고 전면 디스플레이까지, 가장 많이 발생하는 책상 모서리 부딪힘 등 각종 생활 스크래치를 완벽히 보호해 줍니다.
손 쉬운 탈부착!
이번 풀커버 갤럭시핏3 케이스는 최적화된 맞춤 설계를 통해 착용했을 때 기능에 방해되지 않는 완벽한 핏을 보여주었습니다.
부착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우선 내부에 있는 부착면 보호 필름을 제거해 줍니다.
그리고, 스마트밴드 액정에 먼지가 있다면 제거용 스티커를 이용해 떼어낸 후 케이스를 우측 홈을 기준으로 위치에 맞게 씌워주면 장착이 완료됩니다.
평소 제품 자체 디자인을 그대로 유지하는 케이스들을 선호하는 타입이라 투명 컬러를 선택하였습니다.
장착 전에는 많이 두꺼워지거나 투박해지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원래 디자인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은 모습이라 더 만족스럽습니다.
그리고, 기기 측면까지 완벽하게 보호해 주기 때문에 일반적인 생활 환경에서 겪는 거의 모든 충격이나 스크래치 상황에서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겠네요.
디스플레이 역시 투명도가 100%에 가까운 액정보호 강화유리 필름을 적용하였기 때문에, 화면 해상도 저하 없이 원래의 선명함 그대로를 보여줍니다.
완벽히 밀착된 핏 설계 덕분에 터치감 역시 뛰어나면 조작 성능도 좋습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신제품 삼성 갤럭시핏3 스마트밴드를 안전하게 사용할, 힐링쉴드 GFC 풀커버 액정보호 강화유리 케이스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손목에 착용하는 제품인 만큼 책상 모서리 등 움직이면서 부딪히는 과정에 파손이나 스크래치가 많이 발생하게 되는데,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점에서 필수로 구매해야 할 액세서리가 아닐까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갤럭시 핏3 풀커버 액정보호 필름 케이스 보러가기 ]
[본 포스팅은 폰트리로부터 제품 및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