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직구정보

6.2인치 대화면의 노치 디자인 적용된 중국 가성비 스마트폰 UMIDIGI Z2

요즘 중국 스마트폰이 가성비를 무기로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국내에서는 서브 폰 개념으로 많은 분들이 구매하고 있기도 합니다. 

국내에서 10~20만 원대 스마트폰을 알아보면 스펙이 너무 달려 구입을 포기하게 되지만, 중국 해외 직구 제품의 경우 엄청난 가성비로 서브 폰으로 사용하기에 상당히 매력적입니다. 구입할 수 있는 제품이 너무 많지만 오늘 특별히 UMIDIGI Z2라는 가성비 스마트폰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특히 6월 18일까지 기간 한정을 출시 기념 세일 중이라 더 관심이 가는 가성비 스마트폰입니다. 


전, 후면 듀얼 카메라가 적용된 최고의 가성비 스마트폰

제품 사양을 잠시 살펴봤는데 엄청납니다. 물론 부족한 부분도 있지만 단순히 스펙상으로는 흥미를 유발하기에 충분합니다. 가장 흥미로운 부분은 카메라인데요, 카메라가 전, 후면 모두 듀얼 카메라가 적용되었다는 것입니다. 
전, 후면 카메라 모두 1,600만 화소와 800만 화소 듀얼 카메라를 탑재하였습니다. 단순 수치상으로는 더 좋은 화소의 스마트폰이 많지만, 전/후면 듀얼 카메라가 적용된 폰은 처음 봅니다.


디스플레이 크기도 최근 트렌드에 맞게 대화면으로 만들어졌는데요, 무려 6.2인치 크기를 자랑합니다. 또한, 일부 중국산 저가 제품의 경우 해상도가 낮은데, 이 제품은 2246 x 1080의 고 해상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CPU는 좀 아쉽긴 하지만 20만 원 중반대라는 것을 감안하면 충분히 이해가 되는 스펙이긴 합니다. CPU는 대만의 미디어텍 제품인 MTK6763 Octa Core 2.0GHz가 탑재되었습니다. 


운영체제는 안드로이드의 최신 OS인 Android 8.1이 적용되었고, 저장공간은 램 6GB에 저장공간은 64GB입니다. 저장공간이 좀 더 큰 128이나 256이면 더 좋았겠지만, 너무 큰 기대겠죠! 서브 폰이라면 충분히 만족할 만한 용량입니다.


보안은 삼성이나 애플의 최신 스마트폰에 적용된 지문인식과 페이스 ID가 모두 적용되었습니다. 패널은 디스플레이 화면을 최대한 넓게 사용하기 위해서 노치 디자인이 적용되었는데요, 아이폰X에 적용된 것과 동일한 디자인입니다. 흡사 아이폰X와 닮아 보입니다. 


출시 기념 할인 행사 진행 중인데요, 기간이 길지 않습니다. 6월 11일부터 18일까지만 50달러 할인이 진행되기 때문에 서브 폰이 필요하신 분은 이번 기회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구입 경로 : http://bit.ly/2sKOVZ1
구입 가격 : $299.99 -> $249.99 
할인 기간 : 2018.06.11 ~ 06.18 


마치며...

20만 원대의 중국 스마트폰인 UMIDIGI Z2는 최고의 가성비 스마트폰으로, 빼어난 디자인과 전, 후면 듀얼 카메라가 적용되어 인상 깊은 제품입니다. 서브 폰이 필요하신 분은 이 제품 눈여겨보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