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태블릿&노트북

9월~10월 사면 받게되는 삼성 갤럭시 노트9 구매 혜택과 기능 소개

IT 블로거로 살다 보니 최신 IT 기기의 출시는 필자의 마음을 매번 설레게 합니다. 특히 평소에 관심을 갖고 있었던 기기라면 더욱 그러한데요, 아마 지금 이야기하려고 하는 삼성전자의 갤럭시 노트9가 그것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8월 출시 이후 한 달여가 지났지만 아직도 반응이 뜨거운 노트9인데요, 9~10월에 스마트폰 구입 예정인 분들을 위해서 삼성 갤럭시 노트9 구매 혜택 및 핵심 기능을 위주로 간단히 소개해 드립니다.


핵심 기능으로 알아보는 삼성 갤럭시 노트9

먼저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노트9의 아이덴티티라고 할 수 있는 스마트 S-Pen입니다. 블루투스 기능을 탑재하여 사진을 촬영하고, 음악이나 영상을 재생하는 등 더욱 강력해진 기능을 들고 돌아왔습니다. 
특히, 512GB 스페셜 에디션에서 지원하는 노란색의 스마트 S-Pen은 필자 같은 마니아 들을 자극하기에 충분한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마트 S-Pen의 원격 제어 기능은 개방된 장소 기준 최대 10 m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스마트 S-Pen의 원격 제어 기능은 지원 가능한 앱에서 작동하므로, 일부 앱에서는 작동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512GB 저장공간은 일부 오션블루, 라벤더 퍼플 모델만 지원합니다.
* 별도 판매되는 microSD 카드로 최대 512 GB 더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실제 사용 가능한 저장 공간은 설치된 소프트웨어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필자에게 있어 스마트 S-Pen 외에도 눈여겨봤던 부분은, 노트 시리즈 중 가장 큰 역대 최대 크기의 인피니티 디스플레이였습니다. 큰 화면의 스마트폰을 선호하는 필자에게는 기변의 욕구를 자극하기에 충분합니다.

*인피니티 디스플레이: bezel-less, full-frontal glass, edge-to-edge screen


필자는 제품 사진 촬영 등 블로그 운영을 위해 DSLR을 사용하면서 화이트 밸런스, 셔터스피드, IOS 등 하나하나 신경 써 가면서 촬영을 하는데요, 이게 얼마나 번거롭고 신경 쓰이는 작업인지 잘 압니다. 
하지만, 삼성 갤럭시 노트9의 인텔리전트 카메라는 스스로 피사체와 배경을 판단해서 화이트 밸런스나 노출 등을 조절해주기 때문에 카메라 지식이 없는 분들도 편리하게 전문가처럼 멋진 사진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장면별 최적 촬영은 후면 카메라에만 해당하며, 촬영시 보완알림은 전/후면 카메라 모두 가능합니다.
*장면별 최적 촬영 기능의 정확도는 사용 환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동시에 여러 개의 피사체가 있거나, 피사체가 움직일 경우 결과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장면별 최적 촬영은 인물, 음식, 동물, 풍경, 꽃 등 20개의 Scene을 제공합니다.
*사용자가 직접 Scene 선택을 할 수 없으며, 장면별 최적 촬영 기능은 끌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음성 인식으로 스마트폰을 작동시키는 빅스비 기능, 빅스비 VISION을 통해 번역은 물론 음식 영양 정보 및 상품 정보까지 확인할 수 있다고하니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활용될 듯합니다.


필자의 스마트폰에는 다양한 장르의 게임이 설치되어 있는데요, 모바일 게임 영역은 단순히 즐기는 것을 떠나 게임을 하기 위해 스마트폰을 교체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Galaxy Note9는 태생부터 게임을 위해 강력한 퍼포먼스를 내도록 제작되었습니다. 
발열을 줄이기 위해 파워풀 쿨링 시스템을 적용하여, 게임 중 끊김 현상 없이 원활하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갤럭시 노트9은 총 4가지 컬러로 "오션 블루, 메탈릭 코퍼, 라벤더 퍼플, 미드나잇 블랙"이며 다이아몬드 커팅 디자인이 적용되어 유려함이 돋보입니다. 



9월~10월 사면 받게 되는 삼성 갤럭시 노트9 구매 혜택

Galaxy Note9를 9월과 10월에 구매한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새 핸드폰을 사게 되면 보통 함께 구매하는 액세서리들이 있죠! 삼성의 정품 웨어러블과 모바일 액세서리를 구매할 때 충분히 할인받을 수 있도록 5만 원 할인 쿠폰이 제공되는데, 필수 액세서리를 아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다른 노트9 혜택은 어떤 게 있을까요? 삼성 정품 보호 필름을 1회에 한하여 무료로 부착할 수 있는 쿠폰, 요즘 필자도 즐기고 있는 아주 핫한 모바일 게임인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검은 사막 모바일의 게임 아이템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QR코드 체험과 삼성페이 선불카드 구매 혜택도 있습니다. 노트9을 체험한 후 QR 코드를 촬영하여 설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받을 수 있는가 하면, 노트9을 체험하고 구매하시면 삼성페이 선불카드 1만 원권 교환 쿠폰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9월과 10월 노트9 혜택이 조금 다르기 때문에 구입을 원하시는 분은 서두르시기 바랍니다. 



좀 더 자세한 기능은 아래 삼성전자 온라인 체험존을 이용하시면, 갤럭시 노트9의 핵심 기능을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직접 만져보고 사용해보고 싶다면 집 근처에 가까운 삼성 디지털프라자를 방문하신다면 더욱 좋겠죠!




마치며...

블루투스 기능을 탑재하여 사용성이 더 넓어진 스마트 S-Pen과 시원시원한 인피니티 디스플레이 대화면에, 강력한 퍼포먼스로 게임도 끊김 없이 지원하는 삼성 갤럭시 노트9의 성능과 혜택을 알아봤습니다.  
9월과 10월 특별한 혜택은 아직도 유효합니다. 가까운 디지털프라자에 방문하셔서 직접 체험도 해보시고, 방문이 어렵다면 온라인 체험 존이나 제품 정보 페이지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