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티입니다. 오늘은 LG전자에서 출시한 오브제컬렉션 워시타워 W20GEM/W20GEHN 드럼 세탁기 및 건조기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제품은 2020년 트롬 워시타워 오브제컬렉션 브랜드로 출시된 제품으로 세탁기와 건조기가 하나로 되어 있는 원바디 세탁건조기입니다.
공간 절약과 편리한 조작이 가능하고 인공지능 DD 기술과 6모션 기능을 통해 옷감에 맞는 세탁과 건조를 제공하며, 트루스팀 기능으로 세탁물의 살균과 리프레쉬를 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이 제품의 디자인과 기능에 대해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디자인
LG전자 오브제컬렉션 워시타워는 네이처 그린과 네이처 베이지라는 고급스러운 컬러로 출시되었습니다. 크기는 70 x 189 x 83cm이고 건조기 및 드럼 세탁기 용량은 세탁기가 25kg, 건조기가 20kg 용량을 갖추고 있습니다. 가격은 300만 원 정도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컬러들은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것으로, 어떤 공간에서든 우월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주변과도 조화롭게 어우러지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또한, 패널은 교체가 가능하여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세탁기와 건조기가 하나의 바디로 되어 있어, 따로 설치할 필요가 없으며, 높이도 8.7cm 낮아져 건조기 내부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조작부는 하나로 통합되어 있어, 세탁과 건조를 간단하게 설정하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조작부는 터치스크린으로 되어 있으며, 스마트코스 추천 기능을 통해 옷감과 오염도에 따라 최적의 코스를 알려줍니다.
LG전자 오브제컬렉션 워시타워는 드럼 세탁기 건조기는 인공지능 DD 기술과 6모션 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인공지능 DD 기술은 세탁물의 무게와 직경을 인식하여 최적의 세탁 리듬과 시간을 결정하고, 6모션 기능은 옷감에 따라 다양한 움직임을 구현하여 섬세하고 깨끗한 세탁을 가능하게 합니다. 예를 들어, 부드러운 의류는 옷감 손상을 줄이기 위해 섬세한 모션을 사용하고, 뻣뻣한 의류는 강력한 모션을 사용합니다.
건조기 역시 인버터 DD 모터를 통해 6모션 건조가 가능합니다. 건조 시 일어나는 사람과 자연의 움직임을 형상화한 다양한 모션으로 세탁물을 털고, 펴고, 널고, 휘날리고, 살랑이고, 뒤집는 것으로 옷감의 수축을 완화하고 구김을 줄여줍니다.
또한, 트루스팀 기능으로 건조 시 스팀을 발생시켜 세탁물의 99.9%의 살균과 리프레쉬를 할 수 있습니다. 스팀살균코스는 세탁물의 살균과 탈취를 하고, 스팀리프레쉬코스는 세탁하지 않고 스팀을 이용해 가벼운 구김과 냄새를 제거합니다.
UP 가전으로 더 새로워진 LG 드럼 건조세탁기는 휴대폰의 앱이 스스로 업데이트하듯 LG 트롬 워시타워가 사용하면서도 새로운 기능을 더하고 내게 맞춰 변화하는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LG ThinQ 앱을 통해 다양한 다운로드 코스를 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원격으로 세탁과 건조를 시작하고 현황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LG전자 오브제컬렉션 워시타워 W20GEM/W20GEHN은 세탁과 건조를 하나로 통합한 원바디 건조 겸용 드럼세탁기로, 공간 절약과 편리한 조작을 가능하게 합니다.
또한, 인공지능 DD기술과 6모션 기능을 통해 옷감에 맞는 세탁과 건조를 제공하며, 트루스팀 기능으로 세탁물의 살균과 리프레쉬를 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UP 가전으로 더욱 발전하는 LG 트롬 워시타워의 매력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제는 건조기도 필수 가전이 된 만큼 세탁기 건조기 함께 일체형으로 된 워시타워가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