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같은 OTT 서비스나 유튜브 프리미엄 등 구독 서비스가 늘어나면서 매달 지불해야 할 비용에 대한 부담이 큰 편입니다. 또, 최근 들어 각종 OTT 서비스의 구독 비용 상승과 필자가 이용 중인 넷플릭스의 경우 OTT 쉐어를 통해 비용을 낮추는 방법도 막혀서 비용 부담은 더욱 가중되었습니다.
이런 이유로 필자의 경우도 친구들과 함께 이용하던 기존 아이디 공유 방법 대신, OTT 쉐어 플랫폼인 NFXBUS를 통해 월 3,000원 대에서 저렴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월 17,000원의 넷플릭스 프리미엄 요금제를 3천 원 대에서 사용할 수 있으니 그만큼 이득이라고 할 수 있어요, 그리고 추가 10% 할인 코드(CXQDYK)까지 활용하면 더 저렴하게 구독할 수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 드리는 이용 후기만 확인하셔도 충분히 저렴한 금액으로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바로 시작해 볼게요.
어떤 서비스인가?
NFXBUS는 유튜브나 넷플릭스 등 구독 서비스 계정을 공유하는 사이트로, 다양한 OTT 서비스를 한 번에 이용할 수 있으며, 개별 구독보다 훨씬 저렴하게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쉐어 플랫폼입니다.
SSL 보안 인증서로 안전한 환경에서 결제가 가능하며, 환불 보증 및 간편한 가입이 장점입니다.
10% 할인 코드 ( CXQDYK )
[ OTT 쉐어 서비스 바로가기 ]
넷플릭스 공유 서비스 이용하기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위에 남겨둔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로그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회원 가입이 필요하며 이메일로 가입하거나 페이스북/구글/카카오톡 등 SNS 계정을 이용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메인 화면에서 이제 구독을 원하는 OTT 서비스를 확인한 후 [신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구독은 3개월 / 6개월 / 12개월/ 24개월 단위로 구입할 수 있으며, 기간이 늘어나는 만큼 가격은 줄어들게 됩니다. 그리고, 6/12/24 개월의 경우 추가로 1달씩 최대 3개월까지 추가 무료 서비스 받을 수 있습니다.
24개월 선택 시 추가 3개월 서비스에 $75.99인데, 할인 코드(CXQDYK)를 입력하면 최대 $68.39로 할인된 금액으로 2년 3개월 동안 이용할 수 있으니 엄청난 이득입니다.
현재 환율이 반영된 한화로 적용해 보면, 최대 할인이 적용되었을 때 대략 월 3,300원(27개월 적용 시) 정도에 4K 콘텐츠 시청이 가능한 프리미엄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디즈니플러스의 경우 2,300원(24개월 기준), 4,200원(12개월 기준)으로 구독할 수 있으니, 월 1만 원에 주로 이용하는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유튜브 프리미엄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NFXBUS에서 구입 채널 및 기간을 정하셨다면 지불 방법을 선택해 줍니다.
일반적으로 국내에서 이용하는 카카오페이나 삼성페이, 신용카드, 페이코, SSG 페이, 페이팔 등 대부분의 간편 결제 서비스를 지원하여 결제 편의성도 갖추고 있습니다.
저는 OTT 쉐어 플랫폼 NFXBUS에서 넷플릭스 6개월로 결제하였습니다.
결제 후 [구독] 탭에 보면 계정 아이디(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채널에 이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시청하시면 됩니다.
해당 채널이 정해져 있어서 자신의 계정 닉네임으로 접속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신청했다가 이용하지 않는다면 넷플릭스는 7일, 유튜브는 20일 이내 환불도 가능합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유튜브, 넷플릭스 OTT 쉐어 플랫폼으로 추천하는 NFXBUS 공유 서비스 이용 후기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월 17,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비용을 월 3,000원대에 이용할 수 있는 아주 쉬운 방법이니, 알려드린 할인 코드 (CXQDYK)와 결제 방법으로 필자처럼 저렴하게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