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S헬스 앱으로 친구와 만보 걷기 대결하고 기어S3 받자!

   

안녕하세요! 아티입니다. 오늘은 이벤트 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는 일주일 3번 정도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고 있는데요 지금까지 해올 수 있었던 여러가지 이유 중 하나는 S헬스와 기어S2가 아닌가 감히 말씀드립니다. 주된 이유는 아니겠지만 동기를 부여하고 도움을 준 것 확실합니다.

   

   

특히 얼마전 S헬스 앱에 추가된 기능중 하나가 투게더라는 기능인데, 친구와 걷기 대결을 할 수 있어 승부욕을 자극하여 운동을 돕는 기능입니다. 나름대로 재미도 있고 운동 효과도 볼수 있습니다.

   

   

이번에 S헬스를 통하여 친구와 걷기 대결을 하고 기어S3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있어 간단히 소개하려고 합니다.

   

S헬스 앱을 실행한 후 이벤트 화면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벤트 상품으로는 피트니스 멤버쉽 쿠폰과 기어S3 프론티어(블루투스 버전)이 상품입니다.

   

   

참여 방법은 S헬스 앱에 [투게더] 탭에서 [도전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도전할 친구를 선택하고 도전 타이틀, 목표걸음 입력후 [시작 ] 버튼을 눌러 친구에게 도전합니다.

   

   

도전을 받은 친구는 [수락] 버튼을 누르면 진행되고 7일 후 도전이 종료되고 우승자가 가려집니다.

   

   

만보 이상 걷기에서 승리하셨나요? 그럼 카카오스토리나 페이스북 등 SNS에 공유 합니다.

   

공유시 주의사항은 [전체공개]로 설정하셔야 하며, 해시태그로 [#S헬스, #기어S3, #S헬스투게더체험이벤트]를 입력해 주셔야합니다.

   

   

공유가 완료되었나요? 다시 S헬스 메인화면에서 이벤트 페이지로이동한 다음 [이벤트 참여하기]로 가서 공유한 SNS URL을 입력하고 [제출하기] 하시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됩니다.

   

   

S헬스 투게더로 친구와 운동도하고 기어S도 받아보시는건 어떨까요? 춥다고 움추리지 마시고 운동하자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