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L 가성비 에어프라이어 아이뮤즈 뮤잉, 글라스 에어프라이기 추천
우리 집에서 가장 자주 사용하고 없어서는 안 될 주방가전 중 하나는 에어프라이기 입니다. 기름을 사용하지 않으면서도 바삭하고 맛있는 요리를 빠르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어, 아이 간식 챙겨주기도 바쁜 일상 속에서 정말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아이템이에요.
가성비 좋은 에어프라이어, 포유디지탈 아이뮤즈의 신제품 뮤잉 4.5L 글라스 에어프라이기 소개해볼게요.
이렇게 자주 사용하는 에어프라이기 이왕이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야겠죠! 오늘 소개해 드릴 가성비 에어프라이어 추천 제품인 ‘포유디지탈 아이뮤즈 뮤잉 4.5L’ 모델로, 유리 바스켓을 적용하여 내부가 투명하게 보여 조리 과정을 지켜볼 수 있고 세척 등 관리가 편리하고 직관적인 조작까지 가능한 제품이에요.
깔끔하고 예쁜 디자인 요소까지 갖추고 있어 우리 집 필수 주방 가전으로 손색없는데요, 어떤 기능을 가지고 있고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예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편리함
내용물이 투명하게 보이는 글라스 바스켓이 적용되어 있는 아이뮤즈 뮤잉 글라스 에어프라이기는, 깔끔하고 간결한 인테리어와 컴팩트한 사이즈 덕분에 주방 어느 곳에 두어도 잘 어울립니다.
오븐형에 비해 컴팩트한 사이즈라 주방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은 점에서 부담 없이 쓰기 딱 좋은 크기입니다.
스펙상 제품 사이즈는 273 x 272 x 250(W x H x D) mm이며 4.4kg입니다.
아이뮤즈 뮤잉 글라스 에어프라이기 구성품은 본체와 글라스 바스켓, 철망, 실리콘 매트, 내열 장갑 및 사용설명서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재료를 올려놓는 조리 트레이는 프레스 생산 방식이 아닌 안전한 스테인리스 304 소재를 사용하여 연마제 제거 과정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컴팩트한 본체이지만 글라스 바스켓은 4.5L 대용량으로, 3-4인 가족이 사용 가능한 넉넉한 용량을 자랑합니다.
유리 소재를 사용하였지만 300도 고온에도 문제없는 오븐용 소재가 사용되어 안전하며, 기존 오븐형 제품에 비해 환경 호르몬 등 유해 물질 위험성이 전혀 없고, 물 세척 및 식기세척기도 사용 가능하여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유리 소재를 사용한 만큼 조리 후 고온의 상태에서 바로 찬물로 세척하는 것은 파손의 위험이 있으니 피해주셔야겠죠!
본체 상단에 디스플레이를 통해 터치식으로 작동하며, 직관적인 디스플레이 방식이라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원 및 온도 조절 버튼과 8가지 퀵 메뉴로 구성되어 있고, 이 퀵 메뉴 버튼은 세팅된 온도와 시간으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습니다.
우측에 전원 버튼을 터치한 후 퀵 메뉴를 눌러 세팅된 시간과 온도를 이용하거나, 좌측 시간 및 온도 버튼을 터치한 후 +/-로 원하는 설정으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온도는 60~200도까지 조절할 수 있어 발효와 해동, 과일 건조까지도 가능하고, 시간은 1~60분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설정 완료 후 5초 이상 지나면 자동으로 작동하며, 다시 작동 버튼을 누르면 멈춥니다.
다양한 요리를 간편하게
자녀가 있다면 간식부터 식사 챙겨주기 너무 힘들죠! 때문에 에어프라이기는 저희 집에서 가장 많은 일을 하는 주방 가전입니다.
뒤돌아서면 배고프다고 먹을 것을 찾는 성장기 아이의 간식을 위해 인스턴트 피자도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죠! 조리방법에 에어프리이어 사용 시 시간과 온도가 나와 있으니 그대로 세팅하고 작동만 하면 맛있는 피자가 완성됩니다.
참고로, 용기가 뜨거우니 안전한 사용을 위해 손잡이는 동봉된 내열 장갑을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뮤잉 글라스 에어프라이기는 카본 유리관 열선을 적용하여 열선 코일이 음식에 닿지 않아 안전하고 깔끔하게 조리가 가능합니다.
음식 조리 시 핵심이 되는 이 카본 열선은, 탄소 발열 방식으로 가열 속도가 매우 빠르며, 열선에서 나오는 발열과 함께 유리 소재의 글라스 바스켓 안의 복사열까지 더해져 더 빠르고 맛있게 조리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내부의 조리 과정을 모두 확인할 수 있어 뒤집어야 할 타이밍이나 중간에 음식을 투입해야 할 때 좋습니다.
이번에는 한입 고구마도 구워봤어요. 예전에는 물에 삶거나 무수분 조리법을 이용하기도 했지만, 이렇게 뮤잉 글라스 에어프라이기 이용해서 조리하면 시간도 오래 걸리지 않고 군고구마처럼 구워져서 훨씬 맛있더라고요.
육류를 좋아하는 사춘기 아들의 성장을 위해 통 삼겹살 구이도 자주 하는 편인데요, 고기에 밑간과 칼집을 낸 후 약 200도에서 25~30분 정도 조리해 주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통 삼겹살이 완성됩니다. 요리 중간에 고기를 한 번 뒤집어주면 더욱 고르게 익습니다.
뮤잉 에어프라이기에는 조리중 바스켓을 빼거나 삽입 시 자동으로 다시 작동되는 스마트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조리 과정 중에 재료를 뒤집거나 중간에 음식물의 추가가 필요한 경우에, 별도 과정 없이 꺼내기만 하면 작동이 멈추고 다시 넣으면 동작합니다. 이 기능은 정말 편리하더라고요.
이렇게 완성된 통 삼겹살 비주얼이 예술입니다. 종이 포일 없이 조리 트레이를 사용하니 기름기는 아래로 쏙 빠져 더 건강하게 조리되었습니다.
방법도 복잡하지 않아 간편하게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어서 너무 편리하고 좋은 것 같아요.
간편한 세척 및 위생적인 관리
먹을 땐 좋았지만 청소하려고 보면 귀찮은 것이 사실이죠!
그래도 글라스 바스켓이라 삼겹살 기름은 굳지 않은 상태에서 키친타월로 닦아내고, 열기가 사라진 후 세척해 주니 항상 청결한 상태에서 조리할 수 있어요.
일반 오븐형 제품의 경우 오래 사용하면 청결함을 유지하기가 힘든데 항상 청결함을 유지할 수 있는 점이 좋고, 식기세척기 사용도 가능하니 더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아이뮤즈 뮤잉 글라스 에어프라이기는 컴팩트한 크기와 예쁜 디자인으로 주방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며, 간편한 조리 방법과 사용의 편리함, 무엇보다 세척 및 관리가 쉬워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다양한 장점을 가진 제품입니다.
바쁜 일상에서 아이들 간식부터 가족을 위한 요리까지, 건강하고 맛있는 요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해주는 뮤잉 가성비 에어프라이어를 추천합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 스토어에서 확인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