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취재

2022 스마트제조혁신대전 푸짐한 경품과 함께하는 사전 등록 이벤트

다가오는 2022년 12월 5일 월부터 7일 수요일까지(3일간) 스마트제조 혁신의 함성, 함께 성장하는 대한민국!(Smart Manufacturing Innovation Expo 2022)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2022 스마트제조혁신대전"이 서울 양재동에 소재한 aT센터 제2전시관에서 개최됩니다.

이번 2022 스마트제조혁신대전 행사에서는 4차 혁명 시대의 중심이 되는 스마트제조혁신과 스마트팩토리 도입을 통한 그동안의 눈부신 성과와 함께, 앞으로의 비전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행사로 진행됩니다.

개막식, 전시, 컨퍼런스, 비즈니스 상담, 기술교류회 및 다양한 체험공간 등 많은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스마트공장에 관심 있는 분이라면 스마트제조 대전망 및 디지털 트윈 관련 컨퍼런스와 ICT와 미래 스마트제조혁신에 대한 성공 전략에 관한 세미나는 관람 포인트라 생각하니 꼭 참여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본격적인 소개에 앞서 스마트팩토리에 대해서 생소하신 분들을 위해 스마트공장(Smart-Factory)은 무엇이며 도입 후 어떤 성과가 있었는지 살펴보고 다음 소식 이어 가겠습니다.

스마트팩토리란, ICT 기술로 제품의 기획·설계·생산·유통·판매 등의 전 과정을 통합하고, 최소비용과 시간으로 고객 맞춤형 제품을 생산하는 지능형 공장을 이야기합니다.

스마트팩토리 도입 후 성과를 보면, 생산성 28.5% 증가, 품질 42.5% 향상, 원가 15.5% 절감, 납기 수준 16.4% 향상, 고용율 2.6명 증가, 매출액 7.4% 증가, 산업재해 16.2% 감소로 이어졌으며, 공정 및 경영 개선의 획기적인 성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혁신관

좀 더 자세히 알아보면 전시관은 혁신관, 협력관, 융합관, 미래관 4가지로 운영되는데, 스마트공장 동반성장 선순환 체계를 직관적으로 구성하여 이해하기 쉽게 준비했다고 합니다.

첫 번째 스마트제조혁신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혁신관"의 경우 디지털트윈(경주공장), VR을 통한 스마트공장 현장, AR솔루션, AMR시연(자율주행) 등 일반 참관객들이 참여하여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협력관

두 번째 스마트공장 동반성장 선순환 체계에 따라 유형별로 확인할 수 있는 "협력관"에서는 우수도입기업 및 솔루션 도입기업 콜라보 전시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제조혁신 지원사업 대중소상생형 참여 대기업과 대기업이 구축한 도입기업 구축 성과 전시, 로봇 자동화 시스템 시연·전시 등 다채로운 성과 및 전시 체험이 가능합니다.

미래관

세 번째 스마트공장 컨셉 및 사례 등 운영 실태를 알 수 있는 "미래관"에서는 인공지능데이터관, K-등대공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KAMP 포털, 클라우드·데이터·AI솔루션 전시 등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융합관

마지막으로 공급기업 솔루션 소개 및 도입제조기업 우수사례 정보교류가 진행되는 "융합관"의 경우, 도입-공급기업 29개사, 스마트제조혁신유공 정부포상 기업 7개사를 포함한 우수한 사례를 통한 정보교류의 현장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각 전시관 특징별로 알차게 구성될 예정이라고 하니 더욱 관심을 가져볼 만 합니다.

비즈니스 상담

체험 및 전시 뿐만 아니라 1:1 밋업 부스 및 비즈니스 상담관을 통해 비즈니스 상담도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대한상의 마이스터 컨설팅이나 정책자금 상담회, 비즈매칭 프로그램과 디지털트윈 상담회 등이 진행될 예정이니, 꼭 현장에 방문하셔서 상담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주요 일정안내

 

주요 일정으로는 컨퍼런스 및 세미나가 3일간 다양한 주제로 진행 될 예정입니다.

듣고 싶은 주제가 있다면 각각의 주제에 대한 주요 내용 및 시간 확인하셔서 현장에서 직접 들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행사에 대한 핵심 포인트를 담은 홍보 영상 첨부해드리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사전등록 방법 및 이벤트!

행사에 참여하여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직접 들어보고 싶은 분이라면 사전 등록에 참여하시고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각종 세미나와 컨퍼런스 같은 유익한 정보는 물론이고 사전 등록 및 현장 인증 이벤트를 통한 푸짐한 경품까지 행운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우선, 참여를 위한 사전 등록 방법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검색창에서 "2022 스마트제조혁신대전"을 검색하여 접속하거나 "https://smart-factory2022.kr/"로 바로 접속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사전등록] 버튼을 클릭하고, 양식에 맞춰 필요한 정보 입력 후 제출해 주면 완료됩니다.

신청 방법 굉장히 간단하죠! 참여를 원하시면 미루지 마시고 바로 신청해 보세요!

이렇게 사전 등록에 참여하시는 분들을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합니다. 등록 후 방문만 해도 경품의 행운을 얻을 수 있습니다.

사전등록 이벤트

✅ 참여 방법

     1. 홈페이지 접속하기(https://smart-factory2022.kr/)

     2. 사전등록하기

     3. 행사 참가하기

✅사전등록 기간

     2022년 12월 4일(일요일)까지

✅이벤트 경품

     정관장 3만 원(3명) / BBQ 치킨세트(5명) / 스타벅스 커피(500명)

현장 인증 이벤트

✅ 참여 방법

     1. 행사장 인증샷 찍기

     2. 개인 SNS 업로드 하기(#2022스마트제조혁신대전)

     3. 구글폼 입력하기 (https://forms.gle/iFCwohhnuRMeMUsC9)

✅ 인증 기간

     2022년 12월 5일(월) ~ 12월 11일(일)

✅ 이벤트 경품

     SK 주유권 3만 원(5명) / 배달의민족 2만 원(10명) / CGV 예매권(30명) / 스타벅스 커피(500명)

2022 스마트제조혁신대전 사전 등록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푸짐한 경품도 받아보시고, 4차 혁명 시대의 중심이 되는 스마트제조혁신기술,스마트팩토리 성과 및 다양한 프로그램 행사를 통해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더 자세한 행사 정보가 궁금하시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본 게시글은 해당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