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

컴퓨터 사운드바로 추천하는 프리미엄 커브드 스피커 아이리버 IR-SB200 Curved

해상도가 낮은 편이긴 하지만 커브드의 몰입감에 꽂혀 구입하게 된 제품이 제가 지금 사용중인 S사의 Curved 모니터 32인치 입니다. 


오늘은 일반 평면 모니터와도 잘 어울리지만, 제가 가진 Curved 모니터와 더 잘 어울릴 만한 아이리버의 프리미엄 커브드 컴퓨터 사운드바 IR-SB200 Curved를 추천해드립니다. 


감성적인 디자인이 책상위에 모니터와 잘 어울리는 컴퓨터 사운드바 추천

iRiver하면 과거 국내외를 막론하고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프리즘 형태의 MP3플레이어가 생각나는데요, 당시에도 혁신적인 디자인과 기술력을 인정받았던 회사로 기억됩니다. 많은 세월이 흘렀지만 여전히 음향기기 전문 기업이면서 감성적인 디자인을 잘 만들기로 유명한 회사인것 같습니다. 



감성적이고 차별화된 디자인 정책답게 컴퓨터 사운드바에도 커브드 기술을 적용하여, 사용자의 책상위 인테리어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해주는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제 모니터와 더 잘 어울리는 디자인인것 같습니다.



프리미엄 커브드 스피커라는 테이틀 답게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위해 하이글로시 다자인을 적용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했고, 전원/볼륨 조작부는 LED 라이트를 추가하여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4개의 고급형 풀레인지가 탑재된 파워풀한 사운드의 아이리버 IR-SB200 Curved


PC, 콘솔게임, 음향기기 등에서 주로 사용되는 기기인 만큼 유선 방식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구성품은 프리미엄 커브드 스피커 본품, 오디오와 마이크 케이블, 크레들, 사용설명서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스피커는 당연히 사운드가 중요하겠죠! 컴퓨터 사운드바로 추천하는 아이리버 IR-SB200 Curved 는 4개의 40mm 고급형 풀레인지 유닛을 탑재하였습니다. 사운드바 스피커이기에 가능한 것인데요, 중저음 및 고음에서 무리없이 소리를 잘 표현해 줍니다.



디자인과 사운드 외에도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해주는데, 별도의 크레들을 이용하여 컴퓨터 사운드바 스피커를 거치할 수 있고, 상황에 따라 벽면에 부착하여 설치할 수 있도록 월마운트 홀이 제공됩니다.



음악감상이나 게임시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헤드폰이나 마이크를 쉽게 연결할 수 있도록, 제품 전면에도 헤드폰이나 마이크 연결 단자가 제공되는 점은  사용자를 배려한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게합니다.





마치며...

감각적인 컬러와 커브드 디자인이 책상위 모니터와 잘어울리며, 생생하며 파워풀한 사운드까지 갖춘 프리미엄 커브드 스피커 아이리버 IR-SB200 Curved 컴퓨터 사운드바를 추천해 드립니다. 


[ 본 콘텐츠는 오감 인터렉티브에서 제품만을 제공받아 작성 되었으나 어떠한 간섭없이 필자의 주관에 따라 작성되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