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329

블루투스 동글이로 윈도우10에서 블루투스 스피커 컴퓨터 연결 하는 방법 블루투스 동글이 구매 후기를 이전 리뷰에서 간단하게 살펴봤는데요, 오늘은 윈도우10에서 어떻게 스마트폰이나 블루투스 스피커를 컴퓨터와 연결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필자는 수많은 IT 기기를 사용하다 보니 필자의 책상은 각종 선으로 복잡하기 그지없습니다. 전선을 줄이려는 방법으로 현재 사용 중인 Bluetooth 스피커를 이용하여 해당 PC와 연결해 보겠습니다. 블루투스 스피커 컴퓨터 연결 준비 블루투스 동글이는 다양한 회사에서 같은 기능을 가진 제품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어떤 제품을 사도 동작은 다르지 않습니다. 필자의 경우 이전 리뷰에서 살펴봤던 것처럼 TG삼보 제품을 샀고, 해당 제품을 기준으로 설명하겠습니다. 먼저 데스크톱 컴퓨터 USB 포트에 동글을 연결합니다. 데스크톱용 드라이버가 CD로 제공..
블루투스 동글 TG삼보 TG-BTD90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아티입니다. 오늘은 컴퓨터 사용 중에 유용하게 쓰일만한 팁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어떤 팁이냐고요? 집에 데스크톱과 블루투스 스피커 하나쯤은 가지고 계시죠? 노트북이나 스마트폰은 Bluetooth 기능이 내장되어있어 서로 연결이 가능하지만, 일반 데스크톱은 연결할 수 없는데요, 어떻게 하면 블루투스 스피커와 컴퓨터를 서로 연결을 할 수 있을까요? 답은 "블루투스 동글"이라는 USB처럼 생긴 조그만 기기로 가능합니다. 블루투스 동글 TG삼보 TG-BTD90 구입하다. 데스크톱과 블루투스 기기를 서로 연결하기 위해서는 꼭 필요한 준비물인 "Dongle"이라는 제품은, Bluetooth 기능이 없는 데스크톱에서 Bluetooth 연결이 가능하도록 해주는 기기입니다. 가격도 몇천 원이면 되기 때문에..
스마트폰 거치 가능한 다기능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PN-06 블루투스 스피커는 선이 필요 없고, 장소에 구애받지 않으며, 스마트폰과 쉽게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입니다. 기능도 가격도 천차만별,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는데요, 고성능에 넉넉한 배터리와 핸드폰 거치대 기능까지 더한,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PN-06를 소개해드립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스마트폰 블루투스 스피커 PN-06 PN-06은 국내에서 살 수 있는 제품은 아니며, 중국 해외직구 사이트인 뱅굿(BangGood.com)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입니다. 과거 중국 제품처럼 허접하다거나 하는 느낌은 전혀 찾아볼 수 없으며, 깔끔하고 고급스러워 보이기까지 합니다. 검은색과 빨강색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는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PN-06은 일부 아날로그적인 디자..
키캡 교환 가능한 게임용 LED 청축 기계식 키보드 "비프랜드 G-Master" 안녕하세요. 아티입니다. 오늘은 특유의 키감과 정확도 때문에 게임용 키보드라고도 할 수 있는 기계식 키보드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기계식 키보드는 입력 방식에 따라서 청축, 갈축, 흑축, 적축 등으로 나뉘게 됩니다. 그중에서도 청축은 키를 누를 때마다 특유의 딸깍거리는 경쾌한 소리가 나며, 정확한 키 입력으로 게임용 키보드로 많이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다양한 기계식 키보드 청축 제품 중에서 화려한 LED 백라이트와 시원한 타건 감과 키캡까지 교환이 가능한 "비프랜드 G-Master”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프랜드 G-Master” 기계식 키보드 청축의 시원하고 경쾌한 타건감 박스를 개봉하면 볼 수 만날 수 있는 구성품은 특별한 건 없었습니다. 구성품이라고 할 정도도 아니며, 1.25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