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

고전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의 선명하고 풍부한 사운드까지!!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BE-AM300


얼마전 풍부한 스테레오 음질에 사용 편의성까지 고루 갖춘  브리츠 블루투스 포터블 스피커인 BE-M150 제품을 소개해 드린적이 있죠!! 가성비가 좋고 여러가지로 활용할 수 있는 부분이 많아서 자세히 개봉기 및 사용기를 올렸었는데요, 오늘은 좀더 고급스러우며 세련되고 고전스러운 디자인의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 제품은 아직 출시 전이며 2월중 출시 예정인데 미리 접하게 되어 소개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제품의 독특한 점은 옛스러움을 강조한 로터리 방식의 디자인 컨트롤러 방식을 채용하여 제작되어 조작이 쉽고 간편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 부터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BE-AM300의 제품 구성"

먼저 제품 구성을 살펴보면 제품을 안전하게 보호할 단단한 하드케이스 안에 제품본체, 사용 설명서, 충전케이블, 3.5mm오디오 케이블 총 4가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BE-AM300의 디자인은 직사각형 모양으로 전면에 스테레오 스피커 부분과 로터리 방식으로 디자인된 컨트롤러가 위치해 있습니다. 이 컨트롤러는 볼륨컨트롤과 기능선택조절부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기능선택조절부는 블루투스, Micro SD 카드 및 AUX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기능선택조절부를 돌려 선택하고 스마트기기와 연결하시면 선명한 음질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BE-AM300 제품 기능 소개"

최근 출시된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들은 보통 블루투스, Micro SD 카드 그리고, 3.5mm 오디오 케이블을 통한 AUX모드 지원이 가능하여 다양하게 활용을 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블루투스 기능이나 Micro SD 카드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자체 내장 배터리를 통하여 4~6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하고, 배터리가 소진되면 3.5mm 오디오 케이블을 스마트기기와 연결하여 AUX모드로 배터리 없이 스피커만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BE-AM300의 윗면에 있는 기능버튼을 통하여 스마트기기를 컨트롤할 수 있는데요, 특이사항으로는 스테레오 스피커를 통한 핸즈프리 기능 과 스마트폰의 NFC 기능을 이용한 연결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BE-AM300 제품 활용"

눈 여겨 볼 만한 부분은 야외 활동시 활용이 용이하도록 제품 뒷면에 스트랩을 제공하여 손에 들고다니거나 고리에 걸어놓을 수 있도록 하였다는 점입니다.


캠핑, 낚시, 자전거나 야외 나들이시에 함께 가지고 가신다면 야외에서도 스테레오 사운드의 풍부한 음질을 경험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다양한 연결기능과 재생매체를 지원하며, 고전적인 디자인을 강조하여 선명하고 풍부한 스테레오 사운드 음질을 제공하는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BE-AM300은 캠핑이나 야외활동시 추천할 만한 제품입니다. 


이 글은 해당 업체로 부터 제품을 지원받아 작성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