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News

글로벌 개발자 포럼(GDF2017) 가상에서 현실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기회가 된다면 참석하고 싶었지만 일정이 맞지 않아 참석하지 못하는게 너무 아쉬운 행사가 곧 시작됩니다. 바로 5월 25~26일(목, 금) 양일간 일산 KINTEX에서 열리는 글로벌 개발자 포럼(#GDF2017:Virtual to Reality) 을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지난 대선때도 4차 산업혁명에 대한 공약들로 이슈가 되었었죠! 이번 행사는 경기콘텐츠 진흥원에서 주최하고  4차 산업혁명의 핵심으로 꼽히는 가상현실분야 전문가 32인이 참여해 기술, 산업, 철학, 미래가치 등 다양한 주제로 강연이 진행됩니다.


전세계에서 VR/AR산업을 주도해 나가고 있는 다양한 분야 리더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고, 최신의 기술 정보를 미리 공유할 수 있는 행사입니다.









세계와 경쟁하는 기획자, 개발자, 창작자 및 가상현실 분야에 관심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 행사는 유료행사이며, 사전등록시 추가 할인 기회가 주어집니다.


자세한 포럼 일정 및 행사 참가 문의사항은 글로벌 개발자 포럼(#GDF2017:Virtual to Reality) 홈페이지 또는 운영사무국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 공식 사이트 http://gdf.or.kr/index.html )


일산, 합정, 강남, 판교에서 행사장까지 셔틀버스도 운영된다고 하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셔틀버스 안내 (http://gdf.or.kr/contact.html또한, 동일 기간에 KINTEX 대한민국 대표 차세대 융복합 게임쇼인 "2017 플레이엑스포"가 열리니 함께 방문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글로벌 개발자 포럼(#GDF2017:Virtual to Reality)에 참여하시고 4차 산업 혁명을 이끄는 전세계 가상현실분야 전문가들과 유익한 시간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