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넷게임즈 신작 모바일게임 오버히트 출시일 및 사전 예약 등 선점 이벤트

넷게임즈에서 개발하는 신작 모바일 게임이 넥슨을 통해 서비스될 예정인데요, 바로 오버히트라는 게임입니다. 11월 28일 그랜드 오픈을 실시할 예정인데요, 관심 있는 게임머라면 미리 사전 예약이나 닉네임, 길드 선점해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오버히트는 127종의 개성있는 영웅 캐릭터들을 수집하고 전투를 벌이는 언리얼 엔진 4 기반의 풀(FULL) 3D 멀티 히어로 게임으로, 시네마틱 한 스킬 연출 및 방대한 스토리 컷씬이 특징인 넷게임즈, 넥슨의 신작 모바일 게임입니다. 

넥게임즈는 초대형 모바일 액션 RPG게임인 "HIT"로 이미 국내외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은바 있기 때문에 이번 신작 모바일게임 "오버히트" 역시 기대하는 바가 크다고 하는데요, 정식 출시를 기다려볼 만 합니다. 


지금 사전 예약하시면 젬 100개를 받을 수 있으며, 11월 16일은 닉네임과 길드를 선점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정식 출시는 11월 28일 인데요, HIT 제작사에서 만든 게임이라 저 역시 기대하는 바가 큽니다.



여기는 지금껏 없던 캐릭터들의 세계! 멀티히어로의 오버클래스! 사전예약하시면 젬 100개를 드립니다! 지금바로 다운로드하여 사전예약 해보세요.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경우 구글 플레이 사전등록도 하시면 모험포인트 20개를 추가 지급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