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월드클래스 MMORPG 검은사막 모바일 사전예약 및 게임 정보 안내

검은사막 모바일은 원작인 온라인 MMORPG PC 게임을 토대 개발사 펄어비스에서 내년 1월 출시 예정입니다. 


펄어비스는 오늘(11월23일) 게임 출시전 사전예약을 통하여 게이머들을 초청하고 있습니다. 검은사막 PC게임 자체가 전세계적인 글로벌 인기 게임이다보니 모바일도 흥행할지 개인적으로도 기대가 큽니다. 



월드클래스 MMORPG 검은사막 모바일 사전예약

사전예약은 전용 홈페이지(https://www.blackdesertm.com/)에 접속하여 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자에게는 한정판인 "베로든" 의상을 100% 지급합니다. 



또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는 Google Play에서 사전예약도 할 수 있는데, 장인의 기억3개를 추가로 지급해준다고 하니 안드로이드 사용자는 두곳 모두 신청하시면 좋겠네요.



월드클래스 MMORPG 검은사막 모바일 추가 이벤트


추가 이벤트도 진행중인데, 친구 초대하기로 일정 인원(1명, 5명, 100명) 초대시 바레스팔찌, 셀레스 귀걸이, 로나드반지를 보산으로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이벤트로는 1회만 공유해도 응축된 검은 기운(일반) 을 100% 지급하며, 100명을 추첨하여 응축된 검은 기운(유일)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검은사막 모바일 게임 소개 및 커스터마이징

게임 내에서 선택할 수 있는 클래스는 5가지의 입니다. 근접형 캐릭터로는 검과방패를 상요하는 워리어와 도끼와 장식매듭을 사용하는 자이언트, 장검과 방패를 사용하며 생명력회복과 버프 기술을 가진 발키리가 있습니다. 

원거리형 캐릭터로는 장궁과 단검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레인저 와 지팡이와 단검을 사용하고 마법 기술을 사용하는 위치가 있습니다.



월드클래스 MMORPG 검은사막 모바일의 독보적인 기능이 바로 커스터마이징 기능인데요, 내가 사용할 캐릭터의 키, 덩치와 머리, 얼굴의 종류부터 눈동자 색상, 눈썹 길이나 피부 광택, 헤어 끝 색깔까지 모두 사용자가 직접 세밀하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전세계 100여개국에서 글로벌 인기게임으로 인증받은 월드클래스 MMORPG 검은사막 모바일 사전예약하여 아이템도 챙기시고 나만의 캐릭터를 만드는 재미도 즐겨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