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강좌

녹스 앱플레이어로 실행한 리니지2레볼루션 설치 및 실행 후기

요즘 가장 핫한 모바일 게임이 바로 리니지2레볼루션이죠! 출시된 지 2주가 되어가는데 이런저런 말도 많지만, 그 열기는 식을 줄 모르네요!

 


 

저는 현재 49랩에 무과금으로 큰 어려움 없이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좋은 무기가 없다면 불가능하겠죠! 지난주인가요? 넷마블에서 1000다이아를 무료로 준 적이 있는데 장비 뽑기로 SR 무기를 운 좋게 손에 넣은 게 큰 효과를 봤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장비의 덕도 많이 있었지만 빠짐없는 퀘스트와 잠자는 시간 빼고는 던전 자동사냥을 해놨기 때문에 이 정도 레벨도 가능하게 아니었나 생각됩니다.

 


 

다만, 이렇게 장시간 리니지2 레볼루션을 플레이하다 보니 스마트폰에게는 배터니 소모, 스마트폰 발열 등 무리가 따를 것 같고 오래 사용하는데도 걱정스러운 생각이 들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생각한 게 자주 사용하던 PC용 앱플레이어에서 게임을 하는 것이었고, 몇 가지 앱플레이어를 확인해봤는데 실행 자체가 안되는 것도 있었지만, 녹스 앱플레이어는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요즘 앱플레이어는 설치가 아주 간단해서 설치 파일 다운로드 후 클릭, 클릭으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검색화면에서 "녹스 앱플레이어"로 검색한 후 해당 웹 페이지에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실행하시면 됩니다.

 




 

설치가 완료되고 녹스 앱플레이어가 실행되면 자주 보던 익숙한 안드로이드 화면이 나타납니다. 리니지2레볼루션 이용자가 많다 보니 독 화면에 게임 버튼으로 보이네요. (롤링 방식이라 독바에 안 보일수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 Play스토어에서 다운받으세요)

 


 

리니지 앱을 실행하면 최초 계정등록이 안 되어있기 때문에 기존에 사용하던 구글 계정을 등록하고 설치하셔 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치 후 실행하면 가장 먼저 하셔야 할 작업이 계정 연동 작업입니다. 스마트폰에 설치되어 게임 중인 캐릭터를 그대로 다른 기기에서 사용하려면 스마트폰에서 구글이나 페이스북으로 계정연결을 하고 녹스 앱플레이어에서 게임 실행하여 초기화면에서 구글이나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하여야 합니다.

 


 


 

이제 정상 로그인이 되시나요? CPU나 메모리 사용량이 많아서 사양이 뒷받침을 해줘야 할 거 같고, 잘 끊긴다는 이야기도 있긴 하지만 저처럼 주로 사용하는 것이 아닌 자동 사냥용으로 플레이하신다면 튕기거나 하는 일은 별로 없을 것 같습니다.

 


 

리니지2레볼루션 무과금이나 소과금유저라면 녹스앱플레이어로 열 랩 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