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스마트폰 거치대! 와이지 솔루션 바람순이 거치대



안녕하세요! 아티입니다. 저는 7살 아들을 키우고 있는 아빠인데요, 요즘 아이들은 과거에 비해 스마트 기기를 많이 접하게되죠! 가급적 자제하게 하지만 마냥 못하게만 할수도 없는게 현실입니다. (아이 있는 분들은 충분히 공감하실 것이라 봅니다.) 이런 아이를 볼 때마다 걱정이되는건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구부정한 자세로인하여 성장 발달에 영향을 미칠 수도 있고 시력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무조건 못하게만 할 수 없다면 스마트 기기를 시청하면서도 아이들이 비교적 올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해주는 스마트폰 거치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와이지 솔루션에서 만든 고급형 스마트폰 거치대인 바람순이 거치대입니다. 왠지 바람돌이 거치대도 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시나요? 맞습니다. 모양이 조금 다른 바람돌이 거치대도 있습니다.



와이지 솔루션 스마트폰 거치대 구성품

깔끔한 케이스에 포장된 제품은 구성품으로 스테인레스 봉과 헤드 부분이 포함된 본체(상단), 흡착겔이 포함된 본체(하단), 스마트기기에 부착하는 스틸칩 2개 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하단 본체는 어디에나 부착이 용이하도록 흡착겔 과 흡착 부분을 조여주어 떨어지지 않도록 단단하게 고정하는 잠금 레버가 있습니다.


이 흡착겔은 흡착력이 좋아서 붙였다 떼는것이 아주 힘들정도 입니다. 여러번 사용하여 흡착력이 약해질 경우 물로 씻어 내면 처음과 같은 흡착력을 계속 유지할 수 있습니다. 상단 본체와는 서로 강력한 자석을 통하여 연결되며, 남성인 제가 분리하기에도 힘을 꽤 써야 할 정도로 강력하게 붙기 때문에 손을 다칠 염려가 있어 주의하셔야 합니다.


바람순이 거치대 본체 상단은 스마트기기와 연결되는 부분으로 스테인레스 봉을 통하여 스마트 기기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스테인레스 봉은 5단계로 상하조절이 가능하고, 최대 47cm까지 길이가 늘어 나기 때문에 아주 편리합니다. 2개의 스틸칩을 스마트기기 뒷편에 부착하고 거치대와 연결하면 생활 속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와이지 솔루션 스마트폰 거치대 활용 방법
 
제가 사용중인 아이패드나 테클라스트 T패드 뒷면에 스틸칩을 붙이고 바람순이 거치대에 부착하면 되는데, 8인치 제품임에도 자력이 크다보니 떨이질 염려는 없을 것 같습니다. 다만 심하게 흔들린다거나 하면 떨어질수도 있겠지만 자력은 상당히 강력합니다. 사용해보니 스틸칩을 붙이는 위치도 중요해 보입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와이지 솔루션의 바람순이 거치대는 차량용 거치대로 사용하거나, 사무실, 가정에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합니다. 제 아이가 스마트기기를 이용할때 손으로 들고 보거나 고개를 숙이고 봐야 하는데, 거치대를 이용하면 자연스럽게 눈높이에 맞출 수 있으니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고, 힘들다고 짜증내는 소리 듣지 않아도 될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자동차에서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저는 명절이면 고향이 멀어서 최소 5시간 정도는 운전을 해야하는데, 잠시도 가만히 있지 못하는 아이들에게는 그야말로 고문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럴때 스마트 기기를 이용하여 아이들에게 영상을 보여주면 한동안 편하게 갈 수 있어 좋은데, 바람순이 거치대를 이용하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사무실이나 개인 업무용으로 활용할 수 있는데, 제가 실제로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업무나 블로그 포스팅을 위해서 필요한 자료를 본다거나 참고자료를 띄워 놓고 보면서 글을 쓴다거나 할 수 있어 아주 편리합니다. 


와이지 솔루션의 프리미엄 스마트폰 거치대인 바람순이 거치대는 기존의 다른 제품들과 다르게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아이들에게 올바른 자세를 유지시켜줄 수 있고, 사무실, 개인업무 등 다양한 방법으로 업무에 효율성도 높일 수 있어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