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만원에 푸짐한 한상차림 남양주 덕소 복이네 한정식

지난 1월 1일 연휴는 남양주 친구네 집에서 시간을 보냈는데요, 밖에서 식사하기로 하고 자주 가던 음식점을 찾았습니다. 


하지만 자주 찾던 생선구이 집이 마침 쉬는 날이라, 급하게 찾아 향하게 된 곳이 바로 남양주 덕소에 있는 복이네 한정식입니다. 

 

연락처 : 031-577-5218

주소 :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수레로319번길 12-5


도로 옆에 작은 골목 같은 곳으로 들어가면 만날 수 있는 곳인데요, 복이네 한정식 간판이 엄청 커서 한 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주차장에 이미 차가 꽉 차 있었습니다.


아이들이 있는 집은 아이들이 먹을 만한 음식이 있는지가 선택 1순위인데, 가장 잘 나가는 기본 메뉴인 한정식은 다양한 메뉴가 나오기 때문에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한상차림 가격이 1만 원이어서 저렴하기도 하여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성인 4명에 8살 아이 2명까지 총 6명이 식사를 했는데요, 4인으로 주문하면 한상만 나오고 5인으로 주문하면 두상이 나옵니다. 저희는 많이 먹을 거라서 당연히 5인으로 두상을 받기로 하였습니다.


밥은 돌솥에 나오는데 일반적으로 1인당 나오는 돌솥이 아니고, 큰 솥단지에 한꺼번에 밥을 해서 숭늉도 하나로 나눠 먹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남양주 덕소 복이네 한정식의 메인 요리들인데요, 나오고... 또 나오고... 다 나왔다 생각할 즈음 또 나오네요!


음식이 다 나온 줄 알고 한상차림 사진만 3번은 촬영한 것 같습니다. 마지막 정말 한상 모두 차려진 모습입니다. 단돈 1만 원에 이만한 상을 두 상이나 받았으니 정말 엄청나지 않나요? 정말 만 원의 행복이었습니다.


갖은 나물류부터 계란찜, 생선, 보쌈, 간장 계장 등 그 종류도 엄청나게 많습니다. 8살 아이들이 성인 1인 정도는 먹기 때문에 4인 한상으로 주문했을 경우 부족했을 거 같습니다. 


아이들이 먹을 음식도 많고, 맛도 좋지만 1만 원이라는 가격이 가성비 좋은 음식점임을 증명해주는 것 같습니다. 식사 후에는 별도로 밖에서 운영 중인 카페를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비교적 저렴한 금액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남양주 덕소에 가게 된다면 만 원에 푸짐한 한상차림으로 가성비 최고의 음식을 먹고 싶다면 복이네 한정식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