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생활&제품

물걸래 청소기는 가성비 최고인 샤오미 무선 물걸레 청소기를 추천합니다.

넓은 집도 아닌데 걸레질 하는 게 왜 이렇게 힘든지! 엎드려서 걸레질을 하다 보면 허리도 아프고, 무릎도 아프고 불편한 게 너무 많습니다. 필자는 주말에만 하는 편이지만 매일 매일 집에서 청소하는 아내는 정말 힘들겠다는 생각을 항상 하게 됩니다.


오늘은 집안 먼지 제거는 서서 편리하게 청소하면서 걸레질은 엎드려서 하거나 밀대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꼭 사용해보시라고 권해드릴 만한 제품이 있습니다. 소음도 적도 무게도 거의 느껴지지 않아 여성분들도 사용하기 참 좋은, 가성비 최고의 샤오미 무선 물걸레 청소기 추천 제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샤오미 물걸레 청소기의 심플, 깔끔한 디자인과 성능 알아보기

별로 특별할 것 없어 보이는 조금은 단순해 보이는 디자인이지만, 샤오미의 디자인 철학답게 단순하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필자는 오히려 이런 샤오미의 단순함이 더 매력적으로 느껴지는데요, 집안 어디에 세워놔도 인테리어에 잘 녹아 어울리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저보다 옆에 있는 아내가 더 설레는 마음으로 제품을 개봉해 봤는데요, 기본 구성품은 물걸래 청소기, 사용자 메뉴얼(중국어), 전용 충전기(돼지코 필요),  물 계량컵, 다양도 걸레x1, 먼지 걸레x1, 일회용 걸레x10입니다.


조립이라고 할 것도 없이 조립 방법 및 사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먼저 분리된 4개의 봉을 전원과 물 분사 버튼이 있는 봉이 가장 위로 오도록 해서 조립하시면 되는데, 홈에 맞춰 잘 끼워주기만 하면 조립 완료입니다.


물걸레청소기 본체를 자세히 살펴보면 구석구석 청소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각도로 꺾이도록 되어있습니다. 혹시 청소 중에 청소를 멈춰야 할 경우는 손잡이 봉을 90도로 세우기만 하면 되고, 90도로 세워두면 보관하기에도 쉽습니다.


선 없이 무선으로 동작하다 보니 충전은 필수겠죠! 충전은 물과 닿는 전자기기이기 때문에 고무 방수캡이 적용되어 있으며, 제품 뒷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2000mAh 배터리로 완충은 3시간이며, 최대 50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배터리 상태는 상단에 있는 3개의 LED를 통하여 30%, 60%, 100% 배터리 잔량을 알 수 있습니다.


전면에는 LED 조명이 있는데, 잘 보이지 않는 먼지나 얼룩을 잘 볼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물 분사구가 함께 있어 스프레이 형태로 물을 분사하면서 청소를 할 수 있습니다. 물은 약 10cm 정도 거리로 좌우로 펼쳐져 분사됩니다.


바닥에는 제공된 걸레가 잘 부착되도록 찍찍이처럼 생겼습니다. 물걸레를 바닥에 두고 살짝 올려놓기만 하면 부착되고, 분리할 때는 발로 밟아 쉽게 떼 낼 수 있습니다.



샤오미 물걸레 청소기 사용법 및 구석구석 청소하기

계량컵으로 상단 물 주입구를 통하여 물을 주입하고 90도로 세워진 손잡이 봉을 청소하기 쉬운 자세로 내리면, 전면에 LED 불이 밝혀지고 청소 준비상태가 됩니다.


손잡이의 전원 버튼을 누르면 작동을 시작하는데, 분당 최대 1000번의 진동으로 바닥에 먼지나 오염을 제거하게 됩니다. 물걸레 기능은 물을 걸래에 묻혀 사용하는 방식이 아니고, 물 분사 버튼을 청소 중간중간 눌러 물을 분사해 가면서 청소하는 방식입니다.


모서리진 부분이나 침대 밑 청소도 쉽게 할 수 있어 참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소음도 생각보다 심하지 않고, 오염 제거도 상당히 잘 되는 편입니다. 물론, 손으로 박박 닦는 것 보다는 못하지만 만족할만한 수준으로 청소해줍니다.


쿠폰번호 :  GBAPR102


마치며...

샤오미 무선 물걸레 청소기 추천 리뷰를 통하여 물걸래 청소기 디자인 및 기능에 대해서 살펴봤는데요,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집안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고, 가벼운 무게와 깨끗한 청소 기능으로 참 매력적인 제품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본 리뷰는 기어베스트로부터 해당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