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

사무용컴퓨터로 사용하기에 참 좋은 데스크탑PC 레노버 V520 추천

사무용컴퓨터로 사용하기 좋은 데스크탑PC는 어떤걸까요? 보통 가정에서 사용하는 제품의 경우 용도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고사양의 제품을 선호합니다.


하지만, 사무용pc 제품은 고사양보다는 문서작업이나 업무와 관련된 프로그램을 원활히 구동할 수 있을 정도의 사양과, 적정한 가격이 좋은 좋은 제품의 기준일 것입니다. 오늘은 사무용컴퓨터로 사용하기에 좋은 데스크탑PC "레노버 V520"을 추천해 드립니다.


사무용컴퓨터로 사용하기에 적당한 크기와 확장성

레노버 V520 사무용PC는 좁은 공간에도 쉽게 설치될 수 있도록 소형 데스크탑PC 형태를 취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키보드 크기보다 작은 소형이라 사무실 내 어디에도 쉽게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부를 열어봤는데요, 독특하게 설계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소형 데스크탑PC지만 업그레이드를 위한 확장성을 고려하여 디자인된 점도 큰 장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디자인은 올 블랙컬러를 적용하여 깔끔하고 오염에 강하여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도록 내구성도 좋습니다.  또한, 사무용컴퓨터로 사용하는 제품이다 보니 윈도우 OS를 비롯하여 키보드와 마우스는 기본 가격에 모두 포함됩니다.


기기 후면에는 각종 연결 단자의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HDMI, D-SUB, RGB, USB, LAN 등을 연결할 수 있으며, 회사에서 사용하는 추가 장비들이 연결될 수 있도록 시리얼 포트도 제공되고 있습니다.


사무용컴퓨터로 사용하기에 뛰어난 가성비! 데스크탑PC 레노버 V520

레노버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품 사양을 선택할 수 있긴하지만, 제가 사용해본 레노버 V520은 7세대 인텔코어 프로세서 i5-7500, DDR4 메모리 4GB와 1TB HDD가 탑재되었습니다. (LENOVO 공홈에서 사양은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특히, 윈도우 OS의 경우 윈도우10 Pro 가 기본 탑재되어 다른 사무용PC나 장비들과 네트워크에 문제없이 작동될 수 있도록 Pro버전을 탑재 하였습니다. 


회사 업무나 블로그 관련 작업들을 사용해보기도 했고, 주말에는 영화도 감상해봤는데 끊김없이 원활한 시청과 업무가 가능했습니다. 


레노버 공식홈페이지에서 직접 구매하시면, 사용자가 원하는 사양의 제품을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또한, 아티 블로그의 전용 할인쿠폰(arti6211)을 이용하면 기본 할인보다 할인율이 높은 15%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깔끔하고 질리지 않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사무실의 좁은 공간에도 쏙 들어갈 만큼 미니멀한 사이즈와 업무용으로 사용하기에 충분한 가성비를 가져, 사무용컴퓨터로 추천하는 레노버 V520 데스크탑PC 사용후기 였습니다.

[ 본 리뷰는 해당 업체로부터 제품만을 대여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