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

3대까지 멀티페어링 연결이 가능한 로지텍 블루투스 무선 마우스 M720

업무가 많아지다 보니 필자는 다양한 종류의 디바이스를 통하여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글을 읽고 있는 여러분도 데스크탑 PC,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등 최소 두 개 이상의 디바이스는 가지고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운영체제도 다르고 제조사도 다른 다양한 디바이스를 쉽고, 빠르고,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면 정말 편리하겠죠! 지금부터 다양한 기기를 쉽게 넘나들며 사용할 수 있는  로지텍 블루투스 무선 마우스 M720의 연결방법과 기능들을 살펴보겠습니다.


프리미엄 디자인과 그립감 그야말로 최고!

로지텍 블루투스 무선 마우스 M720은 자사의 프리미엄 모델인 MX마스터, MX애니웨어2의 디자인을 잇는 고급스럽고, 사용성이 뛰어난 제품입니다.



그 동안 저렴한 제품들만 사용해봐서 그런 것 일까요 처음 제품을 접하고 손에 쥐어봤습니다. 부드러운 고무 소재로 제작되었다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정말 편안하게 그립할 수 있고 손에 딱 들어맞아 좋았습니다. 



버튼 커스터마이징을 지원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점도 좋았는데요,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하여 6개의 버튼을 사용자의 작업 환경에 맞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저 역시 자주 사용하는 기능이 있어 직접 설정해 봤는데, 평상시에는 여러 번 클릭해서 실행할 수 있었던 화면을 버튼 한번으로 실행할 수 있으니 정말 편리했습니다.


내용이 길어 아래로 한참을 내려야 하는 웹페이지나, 수십, 수백 페이지 문서를 보신적 있으시죠! 필자는 자주 보는 편인데 M720은 일반적인 스크롤 기능은 물론이고, 엄청난 속도의 초고속 스크롤 휠로 페이지 업, 다운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긴 배터리 수명도 좋네요. 어디서나 쉽게 구입할 수 있는 AA배터리 하나로 최대 2년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배터리 고민은 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3대 디바이스를 버튼 한번으로 연결하는 로지텍 블루투스 무선 마우스 M720

필자가 생각하는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최대 3대의 디바이스를 동시에 연결하여 버튼 한번으로 자유롭게 넘나들 수 있는 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연결방법은 유니파잉 수신기를 이용하는 방법과 블루투스 스마트 4.0 기술을 이용하여 최대 3대 기기까지 멀티 페어링 할 수 있습니다.


제 경우는 데스크탑 PC에는 유니파잉 수신기를 이용하여 연결하고, 맥북은 블루투스를 이용하여 2대를 연결하여 작업해 봤는데요, 하나의 마우스로 두 대의 기기를 쉽게 오가면서 작업할 수 있으니 정말 편리하네요.



마치며...

지금까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편안한 그립감, 그리고 최대 3대의 디바이스와 멀티 페어링으로 연결할 수 있어 편리한 사용성을 제공해주는,  로지텍 블루투스 무선 마우스 M720의 연결과 기능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 본 리뷰는 해당 업체로부터 제품 대여 및 소정의 고료를 지급받았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