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사이렌24] 명의도용, 개인정보보안, 주민번호도용에 꼭 필요한 사이트 SIREN24를 소개합니다.


[사이렌24] 개인정보보안, 주민번호도용에 꼭 필요한 사이트 소개합니다.

제가 2년 이상 사용하고 있는 사이트 인데요 이제야 소개하게 되었네요
예전보다는 주민번호도용에 대한 대비가 많이 되었다고는 하지만
사실 취약한게 사실인것 같습니다.
그래서 제가 택한게 사이렌24라는 곳입니다.
아래는 사이렌24 사이트 명의도용방지 설명입니다.  제가 주저리 주저리 쓰는것보다야 정확하겠죠!


----------------------------------------------------------------------------------------------------------------
개인정보 유출? 명의도용사고?
SIREN24의 명의도용방지서비스로 이제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주민번호 도용시도를 차단하여 누구나 일어날 수 있는 신용상의 불이익과 금융사고를 미리 예방해 드립니다.
SIREN24의 모든 회원사를 대상으로 실명확인및 신용정보조회를 방지하여 개인정보의 유출과 명의도용을 사전에 차단, 신용상의 불이익과 금융사고를 미리 예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인터넷 실명확인 방지
타인이 개인명의를 도용하여 인터넷 사이트를 이용 시도할 경우 이용을 차단함과 동시에 SMS와 이메일로 즉시 알려드려 고객이 명의도용 시도를 바로 확인하고 추가 발생 위험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신용조회 방지
본인이 신용정보 공개를 원하지 않거나 인지하지 못한 기관에서 신용정보 조회가 일어나 금융거래나 취업 시 본이 아니게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예방할 수 있습니다.
서울신용평가정보를 통해 실명확인 서비스를 단독으로 제공받고 있는 10,000 여개 웹 사이트 및 신용정보 서비스를 제공받고 있는 500 여개 회원사
향후 지속적인 회원사 확대를 통한 명의도용방지서비스 대상 제공업체 추가 예정


----------------------------------------------------------------------------------------------------------------

여기까지 설명이었구요...
주요 포털 및 게임사이트는 모두 가입되어 있는것 같더라구요
그림을 보면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1. 우선 네이버에 회원가입을 예로 들어서 해보겠습니다.
    네이버에서 회원가입을 클릭하고 약관에 동의하면 아래와 같은 실명확인 창이 나옵니다.

2.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실명확인 버튼을 누른다.







3. 아래 그림처럼 명의도용방지 창이 나오면서 서울신용평가정보(주)의 SIRNE24 사이트에서
   도용방지 설정을 
일시해제 하여야 한다고 나옵니다.
   일시 해제를 누릅니다. 예전에는 사이렌24 사이트 가셔 해제를 해줬었던것으로 기억하는데
    지금은 바로 해제가 가능한 것 같네요...(많이 편해졌음...^^)





4. 일시해제를 하면 사이렌24에 가입시에 입력한 휴대폰 번호로 문자메시지가 날아옵니다.
    가입하려고 하는 사이트와 승인번호가 문자로 오는데 아래 창에 아이디와 승인번호를 입력하고
   확인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5. 누군가 명의 도용하여 가입을 하려고 한다던지 혹은 내가 사이트에 가입하려고 하면 아래 그림처럼
   메일로도 명의도용방지기록이 발생하였다는 메일이 오게됩니다.
   누구도 쉽게 명의도용못할것 같네요.....






6. 마지막입니다. 저는 참고로 명의도용차단하는 서비스만 받고 있어서 매월 990원에 사용료를 
    지불하고 있구요 아래는 L모 통신사 2010년 1월 서비스 자동이체 내역입니다. 
    990원이 아깝다고 생각하시면 어쩔수 없지만 충분한 효과는 있어보입니다. 
    



제가 사용해보니 좋은 서비스 같아 소개합니다.
그리고 1개월 무료 서비스를 준다고 하니 가입해서 서비스 받아보시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해서
올려봤습니다. 명의도용없는 안전한 세상을 바라며. 마무리 합니다..

아래 사이트는 사이렌 사이트에서 퍼왔습니다. 1개월 무료서비스 신청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