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옥길동 찜질방 벽계수 스파 부천 아이와 가볼만한곳

부천 옥길동 찜질방 벽계수 스파는 집 근처에 있지만 코로나 때문에 처음으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부천에서 아이와 가볼만한곳으로 굉장히 매력적인 곳인데요, 시설도 넓고 좋으며 특히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굉장히 큰 규모의 키즈카페 급의 우리아이 노리터가 있어 아이들 걱정 없이 부모도 제대로 쉴 수 있는 곳입니다.

부천 아이와 가볼만한곳 벽계수 옥길동 찜질방은 퀸즈파크 옥길점 상가 A동 9층에 위치해 있으며, 생긴지 얼마 안 된 곳이라 입구부터 굉장히 깔끔합니다. A, B, C동 지하 주차장 이용 가능하고 9층 매표소로 올라가면 됩니다.

층은 9층과 10층으로 나눠져 있으며 약 2,000평 규모로 재래식 불가마와 대형 크기의 아이들 놀이터, 안마의자와 스낵코너를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프리미엄급 헬스장도 옆에 바로 이어져 있어서 휘트니스 이용 고객이라면 함께 이용할 수 있습니다.

9층 안내 데스크에서 표를 구매하고 입장할 수 있으며 요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입욕권만 따로 10매 구입하는 할인권도 구입 가능합니다.

사우나 대인(찜질복별도) : 12,000원

사우나 소인(찜질복별도) : 5,000원

찜질복 : 2,000원

일일헬스권 : 17,000원

입욕권 10매 : 100,000원

옥길동 찜질방과 연결된 통로를 이용하면 프리미엄급 헬스장과 다양한 GX로 재키사이클 줌바, 다이어트댄스, 요가, 개인 PT 등 휘트니스 장과 연결됩니다. 물론, 이용권을 가진 분들만요.

남자 사우나 입구 앞쪽으로는 여러 대의 프리미엄 안마의자가 놓여있어 코인을 넣고 이용할 수 있으며, PC 룸이나 렌탈샵 등이 갖추어져 있으나 일부는 운영되지 않는 곳도 있었습니다.

공용홀의 경우 굉장히 넓은 공간으로 가족들과 함께 확 트인 외부 풍경도 보면서 맛있는 음식도 먹고 쉴 수 있는 공간으로 되어 있습니다.

한쪽으로는 식당이 마련되어 있고 왕돈까스, 뚝배기불고기, 미역국정식, 라면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반대쪽으로는 남/여 수면실과 수유실까지 갖춰져 있었는데, 수면실이라고 특별한 시설이 갖춰진 건 아니었습니다. 수유실은 꽤 편리하게 잘 갖춰져 있어서 아이들 케어하기에 좋아 보였습니다.

다음에 볼 곳은 메인 공용홀과 연결되어 있는 우리아이 노리터입니다.

부천에서 아이와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하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이 아이들 공간 때문인데요, 굉장히 큰 규모로 초등 저학년 이하 어린아이들이 놀기에 아주 좋게 시설이 잘 되어 있었습니다.

 
 

공용홀 반대쪽에는 재래식 불가마와 가족실, 스낵코너가 위치해 있습니다.

스낵코너에는 멕시카나 치킨과 맥주, 각종 사이드 메뉴들부터, 수제 식혜나 아메리카노를 비롯해 맥반석 계란이나 다양한 스낵 종류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스낵코너 옆에는 가족실이 갖춰져 있는데 무료는 아니고 별도 이용 요금을 지불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증금과 평일, 공휴일/주말에 따라 기본 이용 요금에 차이가 있고 영업시간도 오전 10시~오후 9시까지로 정해져 있습니다. 내부에 TV도 있고 가족들끼리 오붓하게 보낼 수 있는 공간입니다.

찜질방에 왔으면 불가마는 기본이죠! 땀 흘리며 시원한 식혜 한잔 마시면 피로를 확 날려버릴 수 있으니까요.

총 5개의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전통재래식 참숫가마(저온/고온), 히말라야소금방, 편백산림욕방, 노르웨이아이스방입니다.

참고로, 한쪽에 남녀 흡연실이 있어서 흡연자들도 밖에 나가지 않고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부천에서 아이와 가볼만한곳 옥길동 찜질방 벽계수 스파 옥길점 내돈내산 방문 후기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아이들 방학 전 평일 오전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지 않았지만 지금은 주말뿐 아니라 평일에도 사람이 많을 것 같으니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시설도 좋고 키즈카페 수준의 큰 아이들 놀이터와 다양한 먹거리까지 방학 때 아이들과 함께 하면 더 좋을만한 부천 찜질방으로 추천해 드립니다.

 

주소 : 경기 부천시 옥길로 116 A동 9층

전화 : 032-345-9117

영업시간 : 매일 06:00 - 23: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