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취재

파주 시민을 위한 축제, LG 행복나눔 페스티벌 기대되네

작년 "LG 청소년 키움 페스티벌"에 이어 올해도 파주 시민들과 함께하는 파주 시민 축제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올해는 "LG 행복나눔 페스티벌"로 바뀌어 다채로운 행사와 공연으로 채워질 예정인데요, 공연 소식 전해드립니다. 


요즘 최고로 핫한 마마무, 사이먼 도미닉, 러블리즈, 김범수, 헤이즈 등 최정상급 뮤지션들이 총출동한 "LG 행복나눔 페스티벌"은, 가을밤 여러분들의 감성을 자극하기에 충분한 공연이 될 것 같습니다. 
공연 일시는 2018년 9월 29일 토요일,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4시간 동안 진행되며, 공연 장소는 파주 스타디움입니다. 추석 지나고 바로 그 주 토요일이라 날짜 기억하기도 쉽네요. 


파주 시민을 위한 공연이라고는 하지만,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입장료도 없는 무료 페스티발입니다. 여긴 무슨일이 있어도 꼭 가야겠네요! 
단, 입장과 관련된 내용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라고 하니 관심 있는 분들은, LG 행복나눔 페스티벌 공식 블로그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상기 이미지는 본 공연과 무관한 이미지입니다.]


참석하신 분들은 무료로 공연도 즐기고, 경품 추첨을 통해 득템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집니다. 와~ 경품 내용이 어마어마하네요, 개인적으로 LG TROMM 건조기가 욕심나긴 하지만 기대는 안할래요. 살면서 경품이라고는 당첨되본 적이 한번도 없거든요.


올 여름은 유난히도 더워서 주로 집에서 보내셨던 분들 많으시죠! 아침 저녁으로 찬바람이 불어올 정도로 계절이 바뀌었습니다. 
시원한 가을날 연인끼리, 가족끼리 LG 행복나눔 페스티벌에서 행복한 추억하나 만들어 보시는건 어떨까요? 

[본 포스팅은 LG파주협의회로부터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