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토이&키덜트

가성비 좋은 전동킥보드 AU테크 레드윙 오리지널

이동 수단이 다양해지면서 짧은 거리를 편리하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전동킥보드나 전기자전거의 인기가 높습니다.

그중에서도 전동킥보드는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아 보관하기도 쉽고 휴대성도 좋다는 점에서 찾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오늘 살펴볼 AU테크 전동킥보드 레드윙 오리지널인데요, 전/후방 풀 서스펜션이 적용되어 승차 피로감을 줄여주고 접이식으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으며 가성비까지 좋은 제품입니다.

먼저, AU테크의 제품은 전국 150여 개의 인증 대리점과 50여 개의 엠스테이션을 통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엔젤스토어 인증 대리점의 경우 소비자 친절 스토어로 구입 및 수리 상담 등 프리미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인터넷 구매도 가능하지만 이렇게 인증 대리점과 엠스테이션에서 구매하시면 바로픽업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으니, 택배 기다리는 것보다는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A/S 해야 할 일이 발생하더라도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에서 바로 진행할 수 있어 안심할 수 있으며, 무상 A/S 보증기간도 최대 1년이라 사후 서비스로 고생할 일을 없을 것입니다.

 

AU테크 레드윙 오리지널은 40만 원대부터 형성되어 있는 가성비 전동킥보드입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컬러는 블랙과 그레이 두 가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견고하고 깔끔한 디자인도 맘에 듭니다.

전/후방에 모두 풀 서스펜션이 장착되어 충격을 완화해 주기 때문에, 거친 노면에서도 충격을 흡수하여 몸으로 전달되는 피로를 최소화해주기 때문에 승차감이 좋은 것이 장점입니다.

레드윙의 심장이라고 할 수 있는 모터의 경우 기본 베이직 모터 모델이 36V이며 더 파워풀한 출력으로 출력으로 다이나믹한 드라이빙을 원한다면 업그레이드 모터인 48V 전용 모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주행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스펙상 36V 15A 기준 1회 충전 시 45km를 주행할 수 있습니다.

 

핸들 오른쪽으로는 3IN1 속도계가 위치해 있어 현재 속도와 배터리 잔량, 누적 거리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도난 방지가 적용된 키 시스템으로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레버도 함께 전면에 탑재되어 있습니다.

빠른 주행 중에 갑자기 멈춰야 할 때 브레이크는 핵심이라 할 수 있죠! 레드윙 오리지널의 경우 안전에 꼭 필요한 제동 장치를 2개의 라이닝을 이용한 드럼 브레이크를 통해, 빠르게 제동할 수 있도록 하여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안전 시스템은 타이어에도 적용되어 있는데요, 36V 전용으로 전/후방에 동일하게 적용된 솔리드 타이어는 탄탄한 내구성으로 펑크가 나지 않고 안전하게 라이딩 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이동과 보관에 용이하도록 폴딩 방식이 적용되었는데, 접으면 103 x 39cm의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로 줄어들어 차에 넣거나 좁은 공간에 보관하기 용이합니다.

들어서 이동해야 할 경우를 위해 차별화된 편리함이 적용되었습니다. 핑거홀 & 카울인데요, 들어서 이동 시에 차체를 쉽게 들어 올릴 수 있도록 뒤쪽 타이어 윗부분에 움푹 파인 홈(핑거홀)을 이용하면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AU테크에서 독자 개발한 발판형 카울은 주행 중에 편리하게 발을 디딜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인 것이 장점이자 특징입니다.

전방에 LED 라이트를 통해 야간에도 안전하게 라이딩 할 수 있습니다.

38V 제품의 경우 기본형 라이트가 적용되었고, 48V 모델의 경우는 고급형 라이트가 적용되었다는 차이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핸들 안쪽으로 가방걸이가 있어 이동 시 손에 들거나 어깨에 메고 탑승하지 않아도 됩니다. 가방 걸이는 음식을 포장해오거나 가방을 걸어둘 수 있는데 최대 하중은 3Kg까지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가성비 전동킥보드 AU테크 레드윙 오리지널을 만나봤는데요, 근거리 출퇴근이나 나들이용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제품을 찾고 있다면 선택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