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윈도우 & PC

자동 지출결의서, 자동 보고서 등 빠른 경리업무를 원한다면 경리나라로 하세요.

필자도 직장인이라 경리업무를 담당하는 직원들을 보면 수많은 업무와 계산 등, 엄청 바쁘고 빠르게 움직이는 것을 지켜보면서 대단하다는 생각을 여러 번 한 적이 있습니다.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경리업무 중에서 모든 업무를 자동화할 수는 없겠지만, 가능한 많은 부분에서 자동화되는 경리 프로그램이라면, 업무가 훨씬 쉬워지고 편리해질 거란 생각이 듭니다. 
오늘 알아볼 경리나라가 이런 자동화를 잘 갖춘 프로그램이라 할 수 있는데요, 관련 지식이나 경험이 없어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많은 부분이 자동화되어 있어, 중소기업이나 1인 기업 등 소규모 사업장에 알맞은 경리회계프로그램입니다. 

입력은 최소화, 업무는 자동화!

혼자서 경리 업무를 하는 1인 기업의 사장님이나 시간이 부족한 중소기업 사장님이 영업이나 본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다른 ERP나 회계 프로그램과 다르게 사용자의 입력을 최소화시킨 솔루션이 경리나라입니다.


여러 가지의 편리하고 많은 기능이 있지만, 업무를 획기적으로 줄여줄 경리나라의 자동 지출결의서와 자동 보고서 같은 자동화 기능에 대해서 언급 드려보겠습니다. 
혹시 아직도 지출결의서를 손이나 엑셀로 일일이 작성하고, 해당 증빙을 풀칠하여 관리하고 있으신가요? 


경리나라를 통하면 자동으로 수집된 증빙 영수증 자료를 통하여, 간단한 클릭만으로 지출결의서와 세금계산서가 자동으로 만들어집니다. 당연히 지출결의서 뒷장에는 증빙할 수 있는 카드 영수증이 함께 인쇄되어 출력됩니다. 


실제 자동 지출결의서 사용 방법을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결의서 작성 버튼으로 작성 후 인쇄 시 지출결의서는 물론이고, 세금계산서가 함께 출력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지출결의서가 출력될 때 바로 뒷장에 카드 영수증이 같이 인쇄되어 나타나기 때문에, 매번 지출 증빙을 할 때 영수증에 풀칠하여 붙일 필요가 없어집니다. 


다양한 보고서 작성도 문제없다.

일반적인 업무에서도 보고서 작성은 쉬운 일이 아닌데요, 각종 거래처별, 프로젝트별 보고서부터 일일 영업현황, 입출금 내역까지 수많은 보고서를 일일이 작성한다는 건, 한정된 시간을 매일 크게 낭비하고 있는 것이나 마찬가지입니다. 


자동 보고서 기능은 30종이 넘는 다양한 보고서를 자동으로 생성할 수 있게 지원하고 있으며, 경영 현황이 한눈에 들어오도록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어 좋습니다. 


특히, 사장님의 스마트폰으로 매일 영업현황, 시재 보고서, 입금내역, 출금 내역이 자동으로 전송되는데, 이는 경리나라의 모바일 보고서 기능이 있어 가능한 일입니다. 
모바일 보고서 기능은 회사의 경영 현황을 틈틈이 확인할 수 있고, 빠른 의사결정이 능 하도록 해줍니다. 


다양한 기능 중에서 자동 지출결의서, 자동 보고서 기능에 대해서 살펴봤는데요, 사람이 해야 할 많은 업무를 자동으로 해주기 때문에, 비용과 시간의 낭비를 줄일 수 있고 업무를 효율적이고 생산적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PC에 설치하여 사용하지만 클라우드를 이용하여 웹 형식으로 서비스되고 있으며, 시스템의 안정성과 정보보호를 위한 첨단 시설의 통합관제 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데이터를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회사 내에 자체 서버를 두는 것보다 안전하게 관리되고, 서버 관리에 불필요한 인력이나 시간을 낭비할 필요도 없습니다.


경리나라는 현재 전문 컨설턴트의 무료 방문 설치, 교육과 1:1 전화 상담 및 원격 지원은 물론이고, 온/오프라인 교육도 무료로 재고되고 있어, 1인 기업의 사장님이나 중소기업이지만 효율적인 업무관리가 안 된다면, 자동화 기능을 통하여 빠른 경리업무가 가능한 경리나라를 도입해보시기 바랍니다.


[본 리뷰는 해당 업체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