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

맥북, 아이폰, 아이패드등 애플용 무선 블루투스 키보드 추천 비프렌드 BT460

무선 블루투스키보드는 다양한 회사에서 아주 많은 제품이 출시 되고 있는데요, 맥북이나 애플 제품 전용으로 나오는 무선 블루투스 키보드는 안드로이드에 비하면 많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몇몇 제품들이 있긴 하지만 가격대가 높기도 하고 저렴한 제품들은 해외직구를 이용해야 하므로 구매의 어려움이 있습니다. 오늘은 세련된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 그리고 가성비 좋은 애플기기전용 무선 블루투스 키보드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애플 제품과 잘 어울리는 이쁜 디자인의 무선 블루투스 키보드


애플 제품과 잘 어울릴 수 있도록 알루미늄 재질과 비슷하게 만들어져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받을 수 있고 무게가 가볍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사용을 위해서는 기본 제공되는 AAA 건전지 2개를 키보드 후면에 넣고, 전원 버튼을 옆으로 밀어 ON 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많은 블루투스 키보드들이 충전 방식을 사용하는 것과 대비되는 부분으로 장단점은 있겠지만, 건전지 방식이 충전 방식보다 더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고 충전을 해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없어 좋습니다.




4대의 애플 기기를 한 번에 연결하는 멀티페어링


비프렌드의 BT460의 숫자키 윗부분에 1~4까지의 숫자 버튼이 있는데 총 4개 까지의 애플 기기와 무선 블루투스 기능을 이용하여 페어링 할 수 있습니다. 한번 연결 설정만 하면 4개의 기기와 버튼 한 번으로 연결할 수 있으니 아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멀티 페어링 기능 사용하기 위해서는 연결할 맥북, 아이폰, 아이패드 등 애플용 기기의 블루투스를 활성화하고, BT460 제품 뒷면에 전원 버튼을 켭니다. 


숫자키 패드 위에 4개의 기능 버튼 중에서 페어링 할 숫자를 2초 정도 누르면 불이 깜빡거립니다. 이때 맥북, 아이폰, 아이패드 등 애플 디바이스에서 B.Friend 4 B Keyboard를 연결해주면 사용할 수 있는데, 이런 방식으로 총 4대까지 연결하여 한 번의 터치만으로 디바이스를 전환해 가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고급 팬터그래프방식의 애플용 무선 블루투스 키보드


최고급 팬터그래프 키보드 방식을 적용하여 얇고 부드러운 키감과 글자 타이핑시에 소리가 시끄럽지 않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팬터그래프 방식은 일반적인 노트북 PC에서 사용되는 키보드 방식으로 슬림한 디자인을 위해 키캡을 절반 정도로 하여 얇게 만든 키보드 방식입니다. 


비프렌드 BT460은 애플전용 키보드로 애플 키패드 형식에 맞게 제작되었으며, 영문각인이나 영한각인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고 있으므로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무선 블루투스 키보드로 비프렌드 BT460를 추천하는 이유는 바로 맥북, 아이폰, 아이패드 등 애플 기기 전용이라는 점과 세련된 디자인에 멀티페어링 기능을 지원하며, 가격 대 성능 비가 우수하다는 점입니다. 

비프렌드 BT460 구매하기 : http://b-friend.co.kr/post/264

[ 이 글은 비프렌드로 부터 제품을 제공 받아 직접 사용해보고 작성하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