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

시력보호 LED 책상 스텐드 브리츠 BE-LED7R 개봉 후기

새로운 집으로 이사하고 나서 괜찮은 LED 책상 스텐드가 필요했습니다. 블로그 포스팅을 주로 밤늦게 하기 때문에 집중도 잘되고, 시력보호도 되는 스텐드로 말이죠!


오늘은 여러분의 책상 위나 침실에서 사용하기 좋은 깔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시력보호 LED 책상 스텐드 브리츠 BE-LED7R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책상 스텐드 브리츠 BE-LED7R

새집으로 이사하면서 컴퓨터 책상 위에 딱 어울릴만한 제품을 원했었는데, 디자인이 너무 깔끔하고 심플해서 잘 어울리는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구성품은 제품 본체와 전원 어댑터, 사용설명서가 전부이고, 전원만 연결하면 쉽게 동작시킬 수 있습니다. 하단부에는 3단계 밝기 조절이 가능한 "전원 버튼", 3가지 빛 색상 모드 변환이 가능한 "변환 모드 버튼", 40분 동작 타이머 기능인 "취침 모드 버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지지대는 플렉시블 지지대를 적용하여 유연하게 각도조절이 가능합니다. 힘들이지 않아도 조절이 쉬운데요, 좌우 180도, 상하 270도 각도 조절을 자유자재로 움직이면 움직인 상태 그대로 고정됩니다.


색온도는 2700K~6500K까지 밝기 지원이 되고, 중요한 수명은 무려 50,000시간 이상으로 하루 5시간 사용 시 27년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낮은 전력 소모로 전기세 걱정도 없습니다.



시력보호 기능 및 3단계 밝기 조절이 가능한 터치식 LED 책상 스텐드

빛 색상은 주광색, 전구색, 주백색으로 3가지로 변경할 수 있는데요, 모드 버튼인 M 버튼을 터치하여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주광색은 약간 파란 빛을 띠는 색상이며, 전구색은 붉은 빛이 많고, 주백색은 주황색과 노란빛이 주를 이루는 색상입니다.


다음은 3가지 빛 색상(주광색, 전구색, 주백색)의 밝기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인데요, 전원 버튼을 길게 누르고 있으면 밝기가 3단계로 변합니다.


마지막으로 타이머 기능은 40분 동작 타이머로, 취침이나 공부, 독서 시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타이머 버튼을 길게 누르면 두번 깜빡이면서 동작합니다. 40분 후에는 자동으로 꺼지며, 추가로 타이머 실행을 원하면 같은 동작을 반복하시면 됩니다.



마치며...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에 2만 원대의 탁월한 가성비! 그리고, 색온도 및 밝기 조절 등 다양한 기능에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시력보호 LED 책상 스텐드 브리츠 BE-LED7R 개봉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해당 제품은 브리츠업체로부터 제공받았으며 어떤 간섭도 없이 주관적으로 작성된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