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아이폰 유료 게임으로 추천하는 인사이드(INSIDE) 모바일 게임 소개(공략 일부 포함)


MMORPG가 주류를 이루는 요즘, 탄탄한 스토리와 재미 요소를 두루 갖춘 스마트폰 GAME이 있어 소개하려고합니다.


지인이 하는것을 보고 시작하게된 아이폰 유료 게임인데요, 한 단계 한 단계 고비마다 탈출 방법을 찾아 나가는 재미가 있는 인사이드(INSIDE)라는 모바일 게임을 추천하면서 소개해 드립니다. 


아이폰 유료 게임으로 추천하는 인사이드(INSIDE)

덴마크 업체인 "플레이데드" 에서 출시된 게임으로 이미 유명한 "림보(LIMBO)"의 후속작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인사이드(INSIDE)는 독특한 플레이 방식과 몰입도가 높고 재미와 성취감도 느낄수 있습니다.


GAME의 시작은 한 아이의 등장으로부터 시작됩니다. 앞으로 가면서 주어진 난관을 해결해가는 방식입니다. 때로는 열심히 뛰어야 할때도 있고, 때로는 머리와 도구를 이용하여 문제를 해결해야 할수도 있습니다.

[▲공략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문제를 잘풀어 쉽게 해결한다면 15~20분 정도면 무료로 즐길수 있는 구간은 끝나고, 더 진행하려면 유료 결제를 해야 계속 진행할수 있습니다.


한가지 말씀드리고 싶은건 음향을 들으면서 GAME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더 박진감 넘치고 몰입도도 높아집니다. 또 경비에게 발각되어 총을 맞거나 사냥개에게 물릴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잔인하게 죽을수도 있습니다.


며칠을 한참 고민하다 결제 버튼에 손을 올리고야 말았는데요, 결제 비용은 한화로 8,600원 정도입니다. 아직도 한 단계 한 단계 공략해 가면서 즐기고 있는데요, 정말 아이폰 유료 게임으로 추천할 만합니다.



마치며...

탄탄한 스토리, 박진감 넘치는 재미가 있는 아이폰 유료 게임인 인사이드(INSIDE) 모바일 게임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먼저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 해보시고 유료 결제는 추후 결정하셔도 됩니다.


반응형

댓글